프로젝트 정의
우리나라 내의업계의 선도적 기업이자 브랜드인 BYC !
왜 그들은 획일적인 패턴을 바꾸지 못하고 있는가?
뛰어난 유통력과 제품 기술력을 갖고 있지만
모든 내의제품과 서비스의 평준화시대 !
제품과 서비스가 아니라
그것에 대한 인식자체를 바꿀 필요가 충분히 있다.
언더웨어
2-1 자사분석
1946년 창업이래 우리나라 내의 산업을 이끌어온 (주)BYC는
외길, 장인정신의 풍부한 경험과 축적된 기술을 바탕으로
섬유 한국의 자존심을 지키고 있습니다.
"앞서가는 기업" 이라는 기업 이념위로 세계속에 우뚝솟은 BYC!
의류 산업 외길 반세기에서 쌓은 경험과 기술, 그리고 소
1. 의류시장 분석
- 2002년 복종별 의류시장의 흐름에서는 월드컵 특수에 의한 스포츠웨어 소폭 상승,
신상품 개발과 캐주얼과의 코디를 위한 겨울 외투 류 시장 상승
- 캐주얼시장의 상승으로 남성복 및 여성복시장은 완만한 하락세로 전망,
캐주얼제품의 다변화로 시장대체효과가 발생될
지원
지속적 수익창출을 위한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아트매니지먼트 needs
독립성을 보장하는 동시에 정보 공유가 가능한 네트워크
문래동 주민
문화향유의 기회 확대
예술과 주거지의 만남, 삶의 질 향상
철공소 사장님
창작활동에 대한 부정적 이미지개선
예술을 통한 공간개선의지
인해 광주의 이미지를 알리고 개선하는 축제가 될 것이다.
IT지역으로 탈바꿈
e-스포츠가 급성장하면서 산업화가 촉진
-온게임넷(2000), MBC게임(2001) 등 게임방송이 출범하면서 게임 관전의 시대가 개막되었고, e-스포츠의 상업적
가치가 크게 증대
언제든지 누구든지 즐길 수 있는 분위기 조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