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판으로 넘기기
void ending();//엔딩
void end_output();//
void help();//도움말 함수
//게임함수
int math_problem1();
int math_problem2();
int Even_Odd1();
int Even_Odd2();
int sadali_game1();
int sadali_game2();
int up_down1();
int up_down2();
int letsmove4();
int letsmove15();
int letsmove18();
int letsmove28();
int letsmove48();
int letsmove39();
int letsm
프로그래밍의 가능 여부에 따라 구분할 수 있다. 예를 들면 특정한 데이터를 가공할 수 있는 워드프로세서, 그림 편집기, 사운드 편집기, 동영상 편집기를 저작 도구라고 할 수 없으며, 또한 C, 베이직, 파스칼 등의 컴퓨터 언어를 저작도구라고 할 수 없다. 저작도구는 소프트웨어 개발 시 시간의 신속성
, 강력한 배열 조작 등 수치계산에 필요한 기능들이 내장되어 있기 때문이다. 또한 선형대수의 수치연산을 행하는 LINPACK/LAPACK이나 고속 퓨리에 변환을 행하는 FFTPACK 등 많은 라이브러리 이용이 가능하다. 아울러 포트란은 소스코드를 다른 환경에서 이용 가능해 언어의 이식성 측면에서도 장점이 있다.
자바는 접근 방법을 제시하는 혁신적인 프로그램 언어로 인식되고 있다. 자바는 C++를 기반으로 개발되었으나 잘 사용되지 않거나 비효율적인 기능들은 없앤 객체지향적 프로그래밍언어이다. 자바에서 생략된 C++의 기능은 오퍼레이터 오버로딩(operator overloading), 다중 상속(multiple inheritance) 등이다. 또
소스 #붙임1 (ex1.cpp)
Ⅱ. 연습문제1 프로그램
1. 문제의 소재
연습문제1의 프로그램은 0∼100까지의 정수를 제곱, 세제곱, 네제곱을 하여 그 결과를 출력해주는 것으로서, 이를 구현하기 위해서는 해당하는 정수를 어떻게 불러올 것인지, 제곱을 해주는 것은 어떠한 조건으로 조절을 해줄 것인지, 화면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