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자료
[저작도구]저작도구의 개념,기능, 저작도구의 운영 환경,설계 원칙, 저작도구의 VRML저작도구,WML저작도구,웹저작도구, 저작도구의 문제점,제언
[디지털미디어] 컴퓨터 윤리
[컴퓨터] 자바의 특징(JAVA)
1 C#프로그래밍 입출력,데이터 형식, 형변환
(방송통신대 프로그래밍언어론)교재와 강의에서 언급된 프로그래밍 언어 기준으로 다음에 대해 각 15줄 이내로 설명하시오 BNF EBNF 구문 도표 good.
자바의 특징 레포트
C언어 확실히 따라잡기
[프로그래밍] [C언어]심리테스트 및 소수구하는 프로그램
[전산개론] 운영소프트웨어
닷넷 NET보고서
소개글
[프로그래밍] C언어로 만든 보드게임에 대한 자료입니다.
목차
C언어로 만든 보드게임입니다.
마지막 칸에 먼저 도착하면 이기는 게임으로
특정칸에 미니게임이 있습니다.
배경음악을 지원하며
플레이어 이름과 전적을 기록합니다.
본문내용
#include
#include
#include
#include
#include
#include
#define UP 72 //키보드의 방향키 위쪽
#define DOWN 80 //키보드의 방향키 아래쪽
#define LEFT 75 //키보드의 방향키 왼쪽
#define RIGHT 77 //키보드의 방향키 오른쪽
#define ENTER 13 //키보드의 ENTER
#define SPACE 32 //키보드의 SPACE
#define ESC 27 //키보드의 ESC
#define BACKSPASE 8 //키보드의 백스페이스
#define TAB 9 //키보드의 탭키
#define PAGEUP 73 //키보드의 PageUP
#define PAGEDOWN 81 //키보드의 PageDonw
#define I_DELETE 83 //키보드의 Delete
#pragma comment(lib, "winmm.lib") //PlaySound를 사용하기 위한 라이브러리 추가함수
//파일 입출력
struct Person{
char name[13];
int win;
int lose;
};
typedef struct Person Person;
Person person1;
Person person2;
void save(int);
void output(); //여기까지
void made();
void madeS();
void men();
int move_switch(int ujer, int lotate);
int Move(int ujer, int gold);
void Userchange();
void gotoxy(int x, int y);
void color(int color);
void playtable(void);
int Die();
void Dieout();
void event();
void mal1();
void mal2();
int Juapow(int x1, int y1,int x2,int y2);
int Juapow1(int x1, int y1);
int Juapow2(int x2, int y2);
void Name();
int Sonsu();
int Play();
void main();//메인선언
void game_start();//게임판으로 넘기기
void ending();//엔딩
void end_output();//
void help();//도움말 함수
//게임함수
int math_problem1();
int math_problem2();
int Even_Odd1();
int Even_Odd2();
int sadali_game1();
int sadali_game2();
int up_down1();
int up_down2();
int letsmove4();
int letsmove15();
int letsmove18();
int letsmove28();
int letsmove48();
int letsmove39();
int letsmove34();
int CPR1();
int CPR2();
int CPR3();
//오프닝함수
int Opoutline();
void Opening();
int win1=0,win2=0,lose1=0,lose2=0;
int ujer = 0; //유저의 순서를 정하기 위한 변수.
int hanbun=0; //순서결정시 이긴여부를 나타내기위한 변수.
int die;
int a=0;
int x1=2, y1=27; //player1의 말의 초기위치
int x2=5, y2=27; //player2의 말의 초기위치
char name1[13], name2[13]; //유저의 이름을 입력받기 위함 배열.
참고문헌
C언어 기본서
하고 싶은 말
감기조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