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ub. Like money, attention has instrumental value because it can get you other things that you might want. It also has terminal value because many people want it for its own sake. Pleasure providers must capture the attention of audiences and entertainment consumers in order to get them to the venue, destination, or box office.
3. Entertainment Experiences
Passive—absorbing on
시장에서 레인콤의 위치
2000년 12월 세계최초로 Multi-CODEC CD Player를 개발
불과 6개월 만에 미국시장점유율 1위 기록
국내시장 마켓리더의 자리를 공고히 함
아이리버라는 세계적 브랜드를 가진 기업으로 성장
Portable Digital Content Player
기본기능 강화제품
휴대용 오디오 기기의 국내
CRM 사례 분석 - SK Telecom
1. SK Telecom
SK Telecom은 1997년부터 이동통신 시장의 성장가능성을 미리 예측하고 고객에 대한 과학적인 분석을 위해서 DBM(Data Based Business Management) 프로젝트를 추진하였다. SK 텔레콤이 구축한 DBM은 향후 CRM의 근간을 이루며 , SK 텔레콤 마케팅의 방향을 결정하는 중요한 역할을
Ⅰ. 서 론
세계자원 소비량 및 폐기물 생산에 있어 가장 많은 부분을 차지하고 있는 국가는 미국, 독일, 일본 선진 3개국이다. 따라서 이들 3국은 국제 환경보호 노력에 있어 필요 기금과 공적개발원조(Official Development Aid: ODA) 등을 통해 각 국의 관련 노력들을 지원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환경기술 및
Prelude
순수 국내기업의 성격이 강한 SKT 문제
비동기식 사업권이 있으면서 동기식 사업에 투자를 하는 상황
3세대 통신 ‘JUNE’ 의 시장성 문제
010 번호 통합 정책
세계 시장으로 진출 모색
외국 통신기업과의 시장경쟁
SK Telecom 발전과정
초창기
한국이동통신서비스주식회사 (1984.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