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장 Java와 객체지향 프로그래밍
문제) Java프로그래밍 언어의 클래스(class)에 대한 설명이 아닌 설명을 고르시오.
① 슈퍼 크래스와 서브 클래스라는 상속관계를 표현할 수 있다.
② 클래스는 공통적인 특징을 가진 객체들을 묶어 추상화시키는 도구이다.
③ main()은 클래스와 관계없이 정의가 가
<과제1> 다음의 과제를 풀고 <지시사항>에 맞게 제출하시오.
1. 배열 x[10]을 선언하고, x[0]에 1, x[1]에 2 … x[9]에 10을 대입한 후, 포인터를 사용하여 짝수 번 요소의 합과 홀수 번 요소의 합을 구하는 프로그램을 작성하시오.
<캡쳐화면>
<과제 2> 다음에 주어진 예제 프로그램들
제1장 Java와 객체지향 프로그래밍
1. Java 언어와 Java 프로그램
1) Java 언어의 기원
① Sun Microsystems의 제임스 고슬링
② 1990년 그린 프로젝트와 Oak 언어
③ 1995년 Java와 HotJava 발표: 웹의 확산과 함께 주목을 받음
④ 1996년 1월 JDK1.0 발표
⑤ 1998년 Java2 SDK, SE 1.2(J2SE1.2 또는 Java2)
⑥ 2014년 Java Platform(JDK) SE
제1장 Java와 객체지향 프로그래밍
1. Java 언어와 Java 프로그램
1) Java 언어의 기원
① Sun Microsystems의 제임스 고슬링
② 1990년 그린 프로젝트와 Oak 언어
③ 1995년 Java와 HotJava 발표: 웹의 확산과 함께 주목을 받음
④ 1996년 1월 JDK1.0 발표
⑤ 1998년 Java2 SDK, SE 1.2(J2SE1.2 또는 Java2)
⑥ 2014년 Java Platform(JDK) SE
제1장 Java와 객체지향 프로그래밍
1. Java 언어와 Java 프로그램
1) Java 언어의 기원
① Sun Microsystems의 제임스 고슬링
② 1990년 그린 프로젝트와 Oak 언어
③ 1995년 Java와 HotJava 발표: 웹의 확산과 함께 주목을 받음
④ 1996년 1월 JDK1.0 발표
⑤ 1998년 Java2 SDK, SE 1.2(J2SE1.2 또는 Java2)
⑥ 2014년 Java Platform(JDK) 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