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의 수익모델(비즈니스모델, 비지니스모델)
현재 모바일 인터넷을 통한 수익모델로서 가장 각광받고 있는 엔터테인먼트 분야와 아직은 성숙되지 않았지만 티켓 구매, 증권 거래와 같은 분야가 주목받고 있다.
하지만 모바일 인터넷에서 상품을 판매하는 것은 그렇게 쉽지 않을 것이다. 왜냐
수익원으로 등장하며 현재 구조를 변화시킬 준비를 하고 있다. 때문에 T-Commerce의 상용화에 앞서 보다 바람직한 시스템의 정착을 위하여 T-Commerce의 본질과 특징에 대해 자세히 살펴보고, 외국의 사례를 통하여 현재 우리나라 T-Commerce 정착의 청사진을 그려보는 일은 상당한 의미를 가진다고 할 수 있다.
결론적으로 UCC는 인터넷 사용자들이 자발적으로 만들어낸 정보로서 텍스트·그림·사진·동영상 등 다양한 형태를 띠고 있다. 이제 사용자들은 다양한 저작 도구를 가지고 콘텐츠를 생성·변형·가공과정을 거쳐 정보로서 가치를 지닌 콘텐츠를 생산하는 좀 더 전문적인 수준까지 올라가고 있다. 그 동
Ⅰ. 서론
인터넷이 기업을 어떻게 변화시켰고, 또 앞으로 어떤 영향을 미칠 것인가? 이런 질문들에 대해서 우리는 이번 마케팅 관리 수업을 통해서 보다 구체적이고 현실적인 해답을 찾고 있는지 모르겠다.
포털 사이트는 바로 인터넷이라는 도구를 통해 현재 기업들이 겪고 있는 변화의 중심축
기업의 시장 점유율
지금까지 온라인 게임 시장은 엔씨소프트가 계속해서 확고한 선두를 유지하고 넥슨이 추격하는 양상이었다. 하지만 우리가 주목해야 하는 것은, 2004년 소위 대박을 터트린<카트라이더>게임을 통해 넥슨의 시장점유율이 업계1위인 엔씨를 위협할 정도로 급성장했다는 것이다. 아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