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론
산업 혁명은 물질적인 측면에 있어서 유럽인들의 생활상을 급격히 변화시켰고, 이는 곧 정신적인 측면에도 커다란 변화를 일으켰다. 이에 1840년대 유럽은 마르크스와 엥겔스의 공산당 선언이 발표 되고 평등에 대한 목소리가 높아지는 등 의식의 변화가 급격하게 일어나던 시기였다. 제국주의
종교적 저술은 다음과 같다. 말년에 아널드는 그의 평생의 지속적인 관심거리이고 진정한 핵심을 이루는 종교 문제를 다루어 〈성 바울로와 신교 St. Paul and Protestantism〉(1870)․〈문학과 독단 Literature and Dogma〉(1873)․〈하느님과 성서 God and the Bible〉(1875)․〈교회와 종교 Last Essays on Church and Relig
『문화와 무질서』(Culture and Anarchy)는 1869년에 책으로 처음 출판되었고, 그 원래 형태로는 다시는 재출판되지 않았다. 1875년에 제 2 판 출판제의를 받자, 아놀드는 조심스럽게 전체 내용을 수정하였다. 잘못된 오식을 바로잡았고, 책 표제지(title-page) 뒷면의 유포본(Vulgate)에 제구(題句, motto)를 추가했으며
SAMSON AGONISTES AND SINGLE REBELLION
-R.W. SERJEANTSON-
Milton의 ‘Samson Agonistes에서폭력적인 행위를 어떻게 해석해야할까? 라는 대단한 질문에 넓은 의미로 두 가지 방법의 해석이 나타나고 있다고 본다.
첫 번째 삼손의 Philistines의 대학살에서 긍정적 용어를 볼 수 있는데 이는 삼손 부흥의 예시된 지침이거나 필리
Philistines and Communists.
But my eyes ar e not my eyes.
My legs ar e not mine,
my face is not mine.
My name is not my name,
because l am an actor!
Do you know what it
means to be an actor?
An actor is a mask...
...among human beings.
Juliette...
Juliette...
Ladies and gentlemen,
l have the honor...
...of welcoming you to the
first r eading of the play.
May l intr oduce our guest,
Nicoletta v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