Ⅰ. 웹(Web)의 특징
Web은 정보의 바다라고 하는 말이 있듯이 Web 속에는 수많은 정보들이 망으로 연결되어 있다. Web의 특징을 요약해 보면 다음과 같다. 첫째, 하이퍼링크 정보 시스템이다. 학습자에게 텍스트뿐만 아니라 비디오, 그림, 음성, 애니메이션, 컴퓨터그래픽 등과 같은 매체로 된 각종 데이터베
Ⅰ. 개요
인터넷은 1960년대 후반 미국 국방성에서 여러 대의 컴퓨터들을 네트워크로 연결하는 프로젝트에서부터 시작된다. 이 프로젝트는 군사 목적의 실험 프로젝트로 ARPA(Advenced Resource Project Agency)라고 하는 군사 과학 기술을 연구하는 기관에서 연구원들에게 상호정보 교환 및 기술교류를 위해 만들
Site)의 특징
인터넷 웹의 탄생은 인터넷을 고속의 성장으로 이끈 주역이다. 인터넷 웹의 역사는 짧지만 전 세계적으로 널리 보급되어 활용되는 그 생명력은 다음과 같은 특징들 때문이다. 첫째, 인터넷에 존재하는 다양한 형태의 데이터를 하나의 문서 형태로 통합하여 제공하기 때문이다. 둘째, 멀티
1960년대 당시 제임스 와인즈는 가상의 대지들을 위한 철강과 콘크리트를 재료로 한 환경예술 조각품에 대한 계획안에 몰두해 있었고, 앨리슨은 산문시와 3차원적인 시세계와의 상승관계에 대해 연구 중이었다. 정치적, 사회적 불안이 예술에 끼치는 영향을 반영하고 있던 그들의 작품 경향은 전환기에
동호회, 카페, 클럽과 같은 집단 공간에 대한 활용도가 상당히 저조함 회원수가 10만명이 넘는 곳은 손에 꼽을 정도로 저조함
- 페이스북 이라는 site는 아직 한국에서 생소하므로 사용방법이 기술되어있는 도움말이 필요함 페이스 북의 사용 법이 나와있는 고객 센터에 한글 지원이 아직 되지 않았음
Site 보다 다양한 방법으로 손쉽게 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3) 프로필
- 담벼락이라는 것은 대문글과 같음 . 담벼락에 글을 올리면 자신의 친구들과 공유할 수 있음
- 프로필의 화면에서 자신의 최근 활동, 친구들의 최신 댓 글 및 사진 업데이트 등을 한눈에 볼 수 있다.
- 자신 및 친구들의
이행이 가능했다고 할 수 있다.
Ⅱ. 웹사이트(Web Site)의 성공요인
Lin and Lu는 확장된 TAM 모형을 이용하여 웹사이트 이용을 설명하였는데, 웹사이트 이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주요 요인으로서 Davis가 제시한 TAM 모형에서의 태도(웹사이트에 대한 선호)와 지각된 유용성과 지각된 사용의 편리성,
Ⅳ. 경쟁사 Site 비교
한게임의 경쟁사 피망(pmang.com)
㈜ 네오위즈의 피망은 온라인 게임 분
야에서 한게임과 수위를 다투는 온라
인 게임 포털 사이트 임
연혁
- 97.05 : 회사설립(자본금1억원)
- 99.11 : 온라인게임 자동접속, 이
게임즈(eGames.co.kr) 상용
서비스 시작
- 02.0
Ⅰ. 개요
일반적인 정보시스템 성공에 대한 정의는 잘 구성된 시스템의 목표달성 정도와 연관되는데 기업 웹사이트들에 의해 제공되어지는 기능과 특성들이 마케팅의 세 가지 즉 판매전(pre sales), 온라인 판매활동(on-line sale), 판매 후(after sales) 단계로 분류(Liu and Arnett)할 수 있는데, 대부분의 웹사이
site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 하고자 한다. 위의 그림에서 볼 수 있듯이 본사는 고객의 욕구충족과 시간절약을 위하여 on-line과 off-line 모두에서, 그리고 쌍방향 communication을 통하여 고객만족 서비스를 지향 할 것이다. 이에 국내 최초의 3D 영상패션 기술의 개발과 도입으로 좀 더 고차원적인 수준에서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