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란 컨셉 하에 독수리 오형제, 아톰, 범버맨, 팩맨 등 만화나 게임 캐릭터를 위시하야, 키스해링, 한국의 작가들과 손을 잡고 티셔츠를 디자인 하였다. 위의 예에서 보여진 만화 소년탐정 김전일, 공태랑 나가신다, 이상한 나라의 폴 등은 현재 20대 후반에서 30대 중반 정도의 연령층에 어필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 개발 방법론
방법론
- 어떠한 작업을 하기 위해 필요한 절차(방법)를 이론적으로 정립한 것
예) 건축물 설계 절차
소프트웨어 개발 방법론
- 모델링 언어(modeling language) : 설계를 표현하기 위해 사용하는 주로 그림으로 된 표기법 (모델 표기법)
- 공정(process) : 개발을 하는 단계별
(4) 온톨로지(Ontology)
온톨로는 존재론으로 번역되는데 각종 개념에 대한 설명 또는 정의라고 볼 수 있다. 인공지능 분야에서 오래 전부터 논의되던 온톨로지가 시맨틱 웹 분야에서 중요한 부분으로 떠오른 이유는 사람은 어떤 개념을 쉽게 이해할 수 있지만 컴퓨터가 이를 이해하기는 쉽지 않다는 데
화가. 선과 형태를 강조.
3. 앵그르 <목욕하는여인> --→ 드가 <Sketch>
앵그르의 대표적인 작품. 이 작품을 보고 드가가 스케치 함.
로마로 유학을 떠난 후 2년정도 걸린 작품. 고전주의에 특유의 세밀한 묘사법으로
사진 보다 더 선명한 인상을 남겼다. 드가는 이 작품을 보고 첫 눈에 반했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