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양 형이상학은 인간이 눈앞에 세울〔표상할〕 수 있는 것만을 존재하는 것으로 간주했다. 이런 식의 시각에서는 <존재>의 의미도 <그 자리에 있음 현전>으로 해석될 수밖에 없다. 인간이 자신의 눈앞에 세울 수 없는 것은 존재하는 것이 아니다. 존재하지 않는 것은 사유할 수도, 경험할 수도, 그것에
llung in mein Leben bringen und meine Universitätserfahrung noch weiter bereichern.
Zusammenfassend ist meine Universitätsreise eine harmonische Mischung aus akademischer Exzellenz, persönlicher Entwicklung, außerschulischen Aktivitäten und Berufserkundung. Mit Entschlossenheit, Leidenschaft und einem offenen Geist bin ich zuversichtlich, dass ich aus dieser Reise als vielseitige Person he
Ⅰ. 개요
많은 동화들이 어머니나 아버지의 죽음으로 그 이야기를 시작하고 있다. 이 같은 동화에서는 어버이의 죽음이 실제로 매우 가슴 아픈 고통을 불러일으키게 될 것이다. 우리들 실제의 삶에서 어버이의 죽음에 대한 슬픔이나 그에 대한 공포가 매우 큰 고통이듯이 말이다. 또 다른 동화에서는
Ⅰ. 개요
일반 문학의 시, 소설, 희곡에 해당하는 것을 아동문학에서도 세 가지로 나누었다. 더 세분하게 되면 동요에는 전래동요와 창작동요로, 동시에는 자유시형과 산문시형으로, 동화에는 전래동화와 창작동화로, 아동소설에는 개작소설과 창작소설로, 아동극에는 동화극과 생활극, 그리고 학교
독일의 주요 미디어에 투영된 한국의 국가이미지 분석
1. 들어가면서
일반적으로 한 국가의 이미지가 형성되는 과정을 세 가지 문화 간 접촉 유형으로 나눌 수 있다. <박기순(2000) 기업, 문화, 커뮤니케이션 ‘21세기 새로운 PR을 위하여’中> 첫째 유형으로는 면 대 면의 성격을 지닌 개인적 접촉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