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histoire
Le film se situe au 17ème siècle au moment où l'islam et le christianisme pénètrent l'Afrique de l'Ouest. Pour les deux religions, tous les moyens sont bons pour remplir la mosquée ou l'église : armes à feu, alcool et pacotille de toute sorte. L'imam, après avoir converti la famille royale et les grands dignitaires,
dela momie」,「Le Capitaine Fracasse」등)은 현실의 잡답함을 벗어나 낯선 곳으로 인도하여 이상 추구를 도모하는 방편으로 사용되었다. 불만, 향수, 기존 질서에 대한 거부 등으로 특징지워지는 바, 현실과 세계에 대한 독특한 자세를 구체적으로 형용하는 형식으로서 가 도입되었던 것이다. 이
것들을 시, 소설, 연극의 다양한 방면에서 살피어 보겠다. 우선 르네상스 시대의 프랑스 최대 걸작 소설인 <La Vie Inestimable 여 Grand Gargantua, Pere de Pantagruel> 집필한 라블레를 고찰해 볼 것이다. 그의 생애와 작품세계를 통해 르네상스 시대현실과 그 에 맞물리는 문학의 흐름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자.
de Teintures Inoffensives pour Cheveux ("Safe Hair Dye Company of France"), the future L’Oréal. The guiding principles of the company that would become L’Oréal were put into place from the start: research and innovation in the interest of beauty.
During the early twentieth century, Schueller provided financial support and held meetings for La Cagoule at L’Oréal headq
* 초자연적 가공세계에서 일어난 사건이나 현실에 서 일어날 수 없는 사건
* ‘공포와 단절감’, ‘애매성과 의혹’을 충족시켜야 함
* 환상 = 일상 속 현실의 단절
* 독자는 환상문학을 읽을 때 작중인물과 자신을 동일시하게 됨.
* 환상문학에서 ‘매개물’의 역할이 중요.
* 18세기
- 환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