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게임 선정 배경.
ASIC 설계라는 실험의 마지막 과정으로 이번 프로젝트를 수행하는데 있어 미리 제공해주신 블록 바운싱 프로그램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와 함께 이를 한 단계 더 발전 시켜서 새로운 게임을 구현하기 위해 생각하던 중 수업시간에 교수님이 이야기 해 주셨던 오락실 게임인 켈러그를
waveform을 출력한다.
(4) 1bit adder를 package에 위치시키도록 VHDL언어로 로 설계한다.
<4-bit adder>
(5) 4 bit의 벡터 x, y와 carry in을 입력으로 갖고 4 bit의 벡터 s와 carry out을 출력으로하는 4 bit adder을 1bit adder 4개를 통해 설계한다.
(6) 설계한 4-bit full adder를 임의의 x, y 값을 입력하여 waveform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