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2 환경 분석
공유가치(Shared value) : 어떤 국가에서 생산되더라도
동일한 품질 유지, 인간 존중 경영, 기술 발전에서의 선구자.
2. 구조(Structure) : 독립적인 경영권한 부여
3. 구성원 (Staff) : 구성원끼리의 친밀감 권장, 구성원들 사이의 평등 중요시
4. 기술 (Skill) : 첨단 기술 및
나. AV-IT 마케팅 전략
소니는 고객의 소리에 귀를 기울였다. 첫째로 상품 속에 들어있는 애용자 카드로의 설문조사와 인터넷 홈페이지를 통한 설문조사를 했다. 설문조사 결과 이미 캠코더를 가지고 있는 사람이 추가로 구입하거나 전제품에 불만을 가지고 구입하는 경우가 많았다. 그래서 소니는 소비
MS사
엑스박스는 미국 마이크로소프트가 개발한 가정용 비디오게임기로 2001년 11월 15일 미국에서 처음 시판되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2000년 3월 X-BOX 개발을 발표하였고 이후 2001년 1월 6일 라스베이거스에서 개최된 '국제전자제품 전시회(CES: Customer Electronics Show)'에서 시제품을 처음 공개하였다.
마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사의 플레이스테이션 게임기는 1994년 12월 처음 발매되어 1996년 11월에는 무려 1천만대가 넘게 팔렸으며, 4년 만에 5천만대의 판매고를 올린 소니 효자 상품으로, 그 게임CD는 역시 그 해에 약 2억6천만 본의 게임이 팔린 비디오게임의 대명사가 되었다. 「소니의 선택 소니의 성공
<내부환경분석>
◆ MS사
엑스박스는 미국 마이크로소프트가 개발한 가정용 비디오게임기로 2001년 11월 15일 미국에서 처음 시판되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2000년 3월 X-BOX 개발을 발표하였고 이후 2001년 1월 6일 라스베이거스에서 개최된 '국제전자제품 전시회(CES: Customer Electronics Show)'에서 시제품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