앙트러프러너란?
도전정신을 가진 기업가!
<갖추어야 할 요소>
조직과 시간 관리 능력
풍부한 창의성과 새로운 아이디어를 내는 창조성
도덕성, 인내력 및 유머감각 -> 인간성
목표설정 능력
적절한 모험심
정보를 다루는 능력
문제해결을 위한 대안 구상 능력
의사결정 능력
도전 정신
CEO
디자인 프로세스
일반적으로 디자이너가 해결해야 할 디자인 문제는 다양하고, 디자인 프로세스는 디자인 문제의 성격에 따라 달라져야 하므로 디자인 프로세스도 다양하다. 예를 들어 간단한 문구류 디자인과 핸드폰과 같은 복잡한 기능을 갖는 제품의 디자인 프로세스가 동일할 수는 없을 것이다
◆ 페어웨이 (FairWay) : 한 개의 홀에서 티잉 그라운드와 그린(독립된 그린이 없는 경우는 컵 주변) 및 모든 해저드를 뺀 구역을 페어웨이, 러프라고 한다. 즉 페어웨이(FairWay)는 잔디를 짧게 깍아 놓은 구역이다. 러프(Riugh)는 잔디를 페어웨이보다 길게 깍은 구역으로서 특별한 구별이 없을 때는 전부 페어
러프에서 볼을 멀리 날리기 위해 사용한다. 이러한 우드들은 로프트 각이 아이언에 비해 많이 낮으므로 탄도가 낮고 런이 많아서 주로 파 4, 5홀에서 세컨을 할 때 많이 사용된다.
아이언에는 1번부터 9번까지 존재하는데 개인적으로 2번 아이언은 본 적이 있어도 1번 아이언은 한번도 본적이 없다. 이
I. 가상세계는 혁신적인 커뮤니케이션 공간
가상세계 혹은 가상현실이란 3차원 컴퓨터 그래픽 기반의 인터랙티브 환경을 뜻한다. 즉 어떤 특정 환경이나 상황을 컴퓨터로 제작해 사용자들에게 실제 주변상황이나 환경과 마치 상호작용을 하고 있는 것처럼 만들어주는 인간과 컴퓨터 사이의 인터페
1. 아다치 미츠루 (安達 充, あだち みつる)
아다치 미츠루(安達 充, あだち みつる)는 1951년 2월 9일 일본 군마현 이세자키(伊勢崎)시에서 태어났다. 아디치 미츠루는 예명, 필명, 이며, 본명은 이시라 이다.
혈액형은 AB형이다,(터치의 주인공, 우에스기 타츠야도AB형태)
취미는 핀볼 게임과 커피
줄거리 요약
왜 사람들이 플래너를 쓰겠다 마음먹고도 이틀도 채 못가서 빈 공간만 있는 플래너가 되는지에 대해서 설명을 하고 그 이유가 습관이 배이지 않은 것이 문제임을 말하고 있다. 이 책은 그러한 습관 자체를 만들기 위해 무엇이 필요한지를 설명하고 있다.
이틀도 못가는 이유는 분명히
첫번째 순서.
아이템 선정
웹 스토밍을 통해
총 38개의
후보 아이디어 도출
.
.
.
OCU 순서.
일번. 고든법에서 최종으로 진행한
브레인스토밍에서 나온
아이디어를 OCU로 분류
이번. 킹카드와 퀸카드를 선정.
삼번. 킹카드와 퀸카드를 토대로 썸네일 스케치 진행.
<휴대용 운동기구>에
Ⅰ. 개요
과거 박세리는 물론이고, 김미현, 펄신, 그리고 차세대 골프여왕 박지은까지 가세해 고국에 보내온 승전보가 국민에게 준 위안이 정부의 인식변화를 가져왔다. 골프 일반화에 상당 기여했다고 할 수 있다. 80년대 말부터 폭발적으로 증가세를 보인 골프인구는 이미 관련업계가 3백만명 이상
1.골프의기원
골프가 어떻게 시작되었는가 하는 문제는 하나의 의문점으로 남을수 밖에 없을 것이다.일설에 따르면 스코틀랜드 동해안의 어부들이 배에서 내려 집 으로 가는 동안 그 시간을 재미있게 즐기기 위해 이 게임을 발명했다고 한다.
가령, 한 젊은 어부가 둔덕이 지고 잔디가 자라난 모래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