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일아트의_매력

 1  네일아트의_매력-1
 2  네일아트의_매력-2
 3  네일아트의_매력-3
 4  네일아트의_매력-4
 5  네일아트의_매력-5
 6  네일아트의_매력-6
 7  네일아트의_매력-7
 8  네일아트의_매력-8
 9  네일아트의_매력-9
 10  네일아트의_매력-10
 11  네일아트의_매력-11
 12  네일아트의_매력-12
※ 미리보기 이미지는 최대 20페이지까지만 지원합니다.
  • 분야
  • 등록일
  • 페이지/형식
  • 구매가격
  • 적립금
자료 다운로드  네이버 로그인
소개글
네일아트의_매력에 대한 자료입니다.
목차
네일아티스트란?

네일 아티스트가 하는일

프렌치 스캅춰 하는일

네일아트의 전망
본문내용
네일아티스트란?
네일아티스트는 오늘날 가장 빠른 속도로 성장하고 있으며
흥미롭고 고소득 직업으로 떠오르고 있다.
국내에서 네일 아트는 연예인과 같은 특별한 사람에게만
해당 하는 고급미용 또는 사치스러운 것으로 인식되어 지
다가 요즘 들어 일반 여대생들, 사회생활을 하는 직장여성
등 젊은층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기 시작하여 네일아티스트
는 21세기 최고의 유망직종으로 발돋음하고 있은 추세이다.
네일아트는 패션의 마무리로 일컬어지며 패션, 미용 다음으
로 빼놓을 수 없는 부분으로 자리잡아 가고 있다. 네일아티
스트는 손톱과 발톱의 건강과 미용을 책임지는 전문가이다.
네일아티스트의역할
네일아티스트들은 손과 관련된 모든 아름다움을 책임을 지며, 손과 손톱을 곱고 아름답게 가꾸어 주는 일을 한다.
네일아티스트가 하는 일은 크게 네일케어와 네일아트로 나눌 수 있다.
- 네일케어 : 손톱과 손톱주위의 피부를 손질하고 관리하는 것을 말한다. 손톱의 길이나 모양을 가꾸어 주거나 손톱 표면을 매끄럽게 해주고, 손톱 뿌리 부분에 있는 큐티클 라인을 정리한다. 그리고 손 근육의 피로회복과 영양을 공급해 손을 아름답게 유지할 수 있도록 하는 일을 한다.
- 네일아트 : 네일케어로 건강해진 손에 좀더 아름답워 보이기 위해서 색깔을 칠하하고디자인을 하고, 그림을 그리고, 인조보석으로 꾸며주는 등의 일을 한다.
네일아트의 전망은?
네일아트는 오늘날 가장 빠른 속도로 성장하고 있으며 흥미롭고 고소득 전문직으로 떠오르고 있다. 미국, 일본,유럽 등 선진국에서는 이미 엄청난 호황으로 대중적 인기를 끌고 있다. 아직도 우리 나라에서는 네일아트가 생소한 분야이지만, 몇 년 전부터 조금씩 소개되어 요즘은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지고 배우고 있다.
네일산업이 하나의 업종으로 국내에서 인식되기 시작한 것은 80년대 말 즈음이다. 그간 경제 상황과 밀접한 관계에 있는 업종 중의 하나인 네일산업은 국내의 어려운 상황에도 불구하고 미용산업의 한 분야로 당당히 자리매김 하였으며 대외적으로는 수출에도 많은 성과를 이루었다.
현재 국내의 경우 패션의 중심지인 압구정동을 중심으로 전문 네일살롱이 성업 중에 있고 백화점, 대형미용실, 화장품 판매점, 피부관리실 등에서도 네일 코너를 개설하고 있으며 심지어 대형 사우나에 개설을 희망하고 있어 많은 전문가들이 요구되고 있다. 해외의 경우 네일아트의 주격이라 할 수 있는 미주지역 네일아트 종사자 중 70% 이상이 한인으로 구성되어 해외 진출도 용이하다는 것이다.
하고 싶은 말
네일아티스트란?
네일아티스트는 오늘날 가장 빠른 속도로 성장하고 있으며 흥미롭고 고소득 직업으로 떠오르고 있다.
국내에서 네일 아트는 연예인과 같은 특별한 사람에게만 해당 하는 고급미용 또는 사치스러운 것으로 인식되어 지다가 요즘 들어 일반 여대생들, 사회생활을 하는 직장여성 등 젊은층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기 시작하여 네일아티스트는 21세기 최고의 유망직종으로 발돋음하고 있은 추세이다.
네일아트는 패션의 마무리로 일컬어지며 패션, 미용 다음으로 빼놓을 수 없는 부분으로 자리잡아 가고 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