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하남 성개 봉시 탐구조사보고서

 1  중국 하남 성개 봉시 탐구조사보고서-1
 2  중국 하남 성개 봉시 탐구조사보고서-2
 3  중국 하남 성개 봉시 탐구조사보고서-3
 4  중국 하남 성개 봉시 탐구조사보고서-4
 5  중국 하남 성개 봉시 탐구조사보고서-5
 6  중국 하남 성개 봉시 탐구조사보고서-6
 7  중국 하남 성개 봉시 탐구조사보고서-7
 8  중국 하남 성개 봉시 탐구조사보고서-8
 9  중국 하남 성개 봉시 탐구조사보고서-9
 10  중국 하남 성개 봉시 탐구조사보고서-10
※ 미리보기 이미지는 최대 20페이지까지만 지원합니다.
  • 분야
  • 등록일
  • 페이지/형식
  • 구매가격
  • 적립금
자료 다운로드  네이버 로그인
소개글
중국 하남 성개 봉시 탐구조사보고서에 대한 자료입니다.
본문내용
河南省Henan Shng 약자: 豫중국 화중[華中]지구 남부에 위치하고 중앙부에 있는 성이다 .
1.1 지리
허난은 동으로는 평평하고 서쪽으로는 산지가 많으며 남쪽은 급격하다. 이 지역의 동부와 중부는 중국의 평야를 이룬다. 북서쪽으로부터 타이항산맥은 부분적으로 하남의 경계에 들어갔다. 서쪽으로부터는 친링산맥이 하남을 서쪽으로 가로질러 하남의 중간지역에서 끊어진다. 허난은 푸뉴 산맥 같은 파생을 북쪽과 남쪽으로 연장하였다. 먼 남쪽으로부터 다볘 산맥은 주변의 후베이 성(湖北省)과 허난을 분리시킨다.
황허 강은 허남의 북쪽을 통과해 흐른다. 이 강은 북서쪽에서 들어와 싼먼샤 저수지를 경유하여 뤄양으로 흐른다, 황허 강은 자연적 침적과 둑에 인공적 구조를 만듦으로써 강 수위가 높아져 주위의 땅보다 높아졌다. 이곳에서 앞쪽으로 황허 강은 북쪽의 해하 강 분수계와 남쪽의 회화 강 분수계를 나눈다. 회하 강은 스스로 허난의 남쪽에서 기원하고 있다. 허난의 남서쪽 한 구석, 뤄양 주변은 한수강의 하수 웅덩이의 한 부분으로 후베이의 경계선을 지나고 있다.
허난에는 많은 저수지가 있다. 큰 것은 후베이의 경계선에 있는 단장커우 저수지, 싼먼샤 저수지, 백귀산 저수지, 남만 전수지 그리고 백교 저수지이다.
1.2 하남성의 행정구역 및 주민구성
청사소재지 정저우 (州(鄭州),면적은 167,000km² 이다.
행정구역은 1개 성 직할시, 17개 성 관할 시, 21개 현급시, 89개 현, 48개 시 관할 구, 2,123개 향진으로 구분되어 있다.
주민 구성은 한족(漢族), 후이족(回族), 몽골족(蒙古族), 먀오족(苗族), 조선족(朝鮮族), 만족(族)등 51개 민족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소수민족의 비율은 1.2%이다. 전국에서 소수민족이 비교적 많은 성 중의 하나이다. 한족(漢族)을 위주로 전 성 총 인구는 9,768만 명, 중국에서 인구가 제일 많은 성이다. 만약 허난 성 자체가 하나의 국가였다면 멕시코 다음인 12번째로 인구가 많은 나라였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