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전전략시스템 3단계

 1  비전전략시스템 3단계-1
 2  비전전략시스템 3단계-2
 3  비전전략시스템 3단계-3
 4  비전전략시스템 3단계-4
 5  비전전략시스템 3단계-5
※ 미리보기 이미지는 최대 20페이지까지만 지원합니다.
  • 분야
  • 등록일
  • 페이지/형식
  • 구매가격
  • 적립금
자료 다운로드  네이버 로그인
소개글
비전전략시스템 3단계에 대한 자료입니다.
본문내용
비젼전략 시스템은 3단계(과정)가 있다.
구성이 매우 단순하다. 훈련 내용이 쉽다. 간단하다. 훈련기간이 매우 짧다. 능력 있는 예수 제자가 세워지기까지 28주(회) 걸릴 뿐이니 지루하지 않고 집중하여 참여할 수 있다. 교재의 분량은 60페이지에 불과하다. 3단계 내내 알파코스 게스트 용 “인생의 의문점들” 을 가지고서만 한다. 다른 주교재는 없다. 기독교의 진수를 반복 심화시킨다. 동시에 예닮교회 비젼과 하나님의 말씀을 가지고 Q.T를 함으로써 성령세례가 일어나고, 예수 그리스도의 제자 사역-가르치고, 전파하고, 치유축사-을 하게 한다. 그리하여 내가 먼저 예수 제자가 되고, 내가 또 다른 이들-불신자, 연약한 성도-을 제자화하는 셀리더, 알코스 리더, 직분자가 되어 증평복음화-12/120+/2010-를 이루어 하나님을 영화롭게 하는 것이다.
알파코스는 1976년 영국의 성공회 교회인 HTB(Holy Trinity Brompton) 교회에서 찰스 만함(Charles Marnham) 신부에 의해서 시작된 불신자를 향한 탁월한 전도 프로그램이 다. 급속한 물신풍조와 교회의 세속화 때문에 오늘날 교회와 성도의 영향력이 급락되고, 적지 않은 비판을 받고 있는 실정이다. 불신자들은 오늘 교회 다니는 사람들로부터 하나님의 존재와 사랑 그리고 축복받는 능력 을 보여달라고 요청하고 있다. 알파코스는 기독교의 진수를 경험하게 해 줄 것이다.
알파코스는 15개의 토크로 구성된 10주간의 코스이다.
1주 예수님은 누구신가? 2주 예수님은 왜 돌아가셨는가?
3주 어떻게 나의 믿음을 확신할 수 있는가? 4주 왜 그리고 어떻게 성경을 읽어야 하는가?
5주 왜 그리고 어떻게 기도해야 하는가? 6주 하나님은 어떻게 우리를 인도하시는가?
주말수양회: 성령님은 누구신가? 성령님은 무슨 일을 하시는가? 어떻게 성령으로 충만할 수 있는가?
어떻게 남은 삶을 최대한 선용할 수 있는가?
7주 어떻게 악에 대항할 수 있는가? 8주 왜 그리고 어떻게 전도해야 하는가?
9주 하나님은 오늘도 치유하시는가? 10주 교회란 무엇인가?
축하만(오)찬(수료식 및 불신자 초대만(오)찬): 기독교 지루하고 거짓말 같고 나와는 상관이 없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