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방디 유니버설 Vivendi Universal

 1  비방디 유니버설 Vivendi Universal-1
 2  비방디 유니버설 Vivendi Universal-2
 3  비방디 유니버설 Vivendi Universal-3
 4  비방디 유니버설 Vivendi Universal-4
※ 미리보기 이미지는 최대 20페이지까지만 지원합니다.
  • 분야
  • 등록일
  • 페이지/형식
  • 구매가격
  • 적립금
자료 다운로드  네이버 로그인
소개글
비방디 유니버설 Vivendi Universal에 대한 자료입니다.
본문내용
비방디 유니버셜(Vivendi Universal)
2000년 10월 프랑스에 기반을 둔 비방디의 프랑스의 canal+와 캐나다의 seagram co와의 합병은 온세상의 많은 국가들의 세계적인 의사 소통을 창출하였다. 프랑스와 캐나다의 합병회사는 서로 다른 문화와 계산 기준의 조화를 초래 하였다. 이 합병은 주주들의 합병 투표 (비방디 96.6% seagram 90.4% canal+98.6%)에 의해 압도적으로 입증 되었다. 합병을 보면 지금 현재 불리우는 비방디 유니버셜은 투쟁중인 프랑스와 U.SCAAPS와의 전투와 그들 사이에 많은 영향력있는 세계적인 규모의 주주들에게 알리기 위한 중요한 시도의 시작이었다.
회사 통계와 정보
2002년 프랑스에 기반을 둔 비방디 유니버셜은 381000보다 많은 종사자를 가지고 있는데 이들중에 정보와 미디어에 종사하는 사람은 86200명이다. UMG는 세계제일의 음악회사로 간주하고 63개 나라에서 독자적 소유, 합작적인 산업 ,허가 받은 작용으로 2001년 22.7%의 시장을 보유하고 있다. 모든 앨범중 2001년 세계적으로 팔린 4앨범은 유니버셜 앨범이다.
VUP는 세계에서 3번째 공급자로 네언어 영역 (영어프랑스 스페인 포르투칼)의 상표들과 함께 산업에서 중요한 국제적인 상표를 말한다. VUP는 문학 창조 ,학교 대학,아이들 뿐만아니라 게임과 소비자제약의 위치를 선도하고 있다. VUP은 AMERICAN HERITAGE 사전들과 HOUGHTON MIFFLIN교과서 출판과 세계에선 2번째로 PC게임 제작을 책임지고 있다.
VUE는 UNIVERSAL STUDIOS CANAL+ STUDIOCANAL 영화와 텔레비전 제작의 중요한 세계적인 힘으로 증가하는 중이다. UNIVERSAL은 2001년 미국 시장에서 11.75% 미국 밖 시장에서 16.3%를 가지고있는 세계에서 두 번째로 큰 회사이다. 같은 년도UNIVERSAL STUDIOS자체적으로 만든 5장의 앨범을 발매했는데 10Million 이상 팔렸다. CANAL+유럽 전체에서 페이 텔레비전과 디지털 텔레비전에서 최고이다. UNIVERSAL STUDIOS STUDICANAL은 9000개의 각각의 필름과 4000여시간의 텔레비전 프로그램의 보다 많은 것을 포함하고 있는 세계적으로 두 번째로 큰 도서관을 소유하고 있다. 텔레비전 사업과 영화의 점진적인 확장은 UNIVERSAL STUDIOS Entertainment로 유명해졌다. UNIVERSAL그들의 공간은 미국 유럽 일본에 위치되었고 2001년에 방문한 28Million 의 방문객보다 더많이 그들이 방문 했다. VU는 또한 2002년 5월50Million명이 등록한 세계 최고의 인터넷 음악 서비스를 제공한다.
VU의 매체와 의사소통 회사로써 대중의 관심을 받으면서 가장 중요한 작용으로 보인다. 하지만, 이것은 아니다. 비벤디의 환경은 VU의 가장 큰 부분과 부분의 오디오의 변동과 시각의 오락시장이 회사가 극복하는 것에 상당한 힘과 안정을 제공한 것으로 도움이 된 것을 아마도 대부분의 사람들은 알지 못한다. 비벤디 환경은 세계 295,000명을 고용하고, 회사와 당국에게 환경적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비벤디 환경은 water service에서 세계 리더, 100개국 이상에서 고객이 있다. 유럽에서는 1위, 세계에서는 3위의 경영, 세계 사람에게 서비스를 제공한다. 추가적으로 비벤디 환경은 유럽에서 에너지 서비스 1위이고, 운송의 사적인 운용 1위이다. 19.9 그림은 비벤디의 회사의 구획의 분류이고 19.10 그림은 지역적 수입 분류이다.
회계적 차이점
유럽회사들은 회계를 포함한 모든 분야에서 미국상대들보다 더 많이 보수적인 경향이 있다. 이는 문화 문제가 크다. 그러나 그것은 그들의 나라의 다양한 회계 규정에 따를 필요 때문에 중요하다. VU의 경우, 언급됐던 미국의 회계원칙과 프랑스의 회계 규정 사이에는 몇가지 차이점이 있다.
프랑스 회계시스템은 루이 10세와 루이 14세의 이전의 공무원으로부터의 부적절한 자금의 결과로써 매우 고정돼 있다. 프랑스의 회계 실행의 시작은 설명적인 노트들과 재무적인 상태들이 회계를 연관하여 사용하는 것을 초래하는 것으로 각 회계의 기능을 설명하는 회계의 일반적인 차트를 설명하는 PCG에서의 영향이다. 프랑스는 회계의 차트는 모든 경제 분야의 다양한 사업의 프랑스 회계사들이 할 수 있다고 믿는다. PCG는 또한 회계를 가르치는 쉬운 도구로 사용할 수 있고 회계 교육에 어느 수준에도 필수적이다. 또한 PCG 사용에 몇가지 이익이 있다. 그것은 회계사들의 보편적인 언어이고 프랑스의 부기이다. 그리고, PCG의 uniform numbering 시스템과 회계의 구별화, 들어가는 비용 훈련 때문에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은 철저하게 감소되었다. 추가적으로 세금당국은 그들의 세금의 준비에 PCG를 사용하는 회사를 요구한다. 그러므로 세금과 재무적인 상태 사이에서의 거대한 모순을 제기하는 것이다.
COB는 재무적 보고서를 출간했던 곳으로써, 프랑스의 재무시장 대중시장에서 제공하는 자본에 대한 정보를 감독하는 곳이다. COB는 미국의 SEC 후에 모델이 되었고 그것은 힘을 포함한다. (1) 재무시장을 운용하는 사람의 관습 문제 (2) 요구를 수행하는 것, 조사하는 것, 증명하는 것, 법정에서 가져오는 문제들만큼 대중에게 알리는 것 (3) 대중의 회사로부터 회계감사원의 선택을 승인하는 것
나라들 회계시스템의 개의치 않는 역사적 차이는 유사성과 차이점이다. 표 19.8 은 2001년 Vivendi Universal 재정 보고서의 20-F 조정이다. 조정을 보면 VU의 보고서에서 프랑스와 미국 회계원칙에 3가지 근본적인 다른 점이 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