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꿈 나의 미래

 1  나의 꿈 나의 미래-1
 2  나의 꿈 나의 미래-2
 3  나의 꿈 나의 미래-3
 4  나의 꿈 나의 미래-4
 5  나의 꿈 나의 미래-5
 6  나의 꿈 나의 미래-6
 7  나의 꿈 나의 미래-7
 8  나의 꿈 나의 미래-8
 9  나의 꿈 나의 미래-9
 10  나의 꿈 나의 미래-10
 11  나의 꿈 나의 미래-11
 12  나의 꿈 나의 미래-12
※ 미리보기 이미지는 최대 20페이지까지만 지원합니다.
  • 분야
  • 등록일
  • 페이지/형식
  • 구매가격
  • 적립금
  • 레포트 > 독후감
  • 2016.04.16
  • 12페이지 / hwp
  • 1,000원
  • 30원 (구매자료 3% 적립)
자료 다운로드  네이버 로그인
소개글
나의 꿈 나의 미래에 대한 자료입니다.
본문내용
나의 꿈, 나의 미래
저는 부산에서 태어나 해동초등학교-기장중학교-충렬고등학교를 졸업하였습니다.
초등학교 6학년 때부터 축구를 시작해 고등학교 2학년 때까지 하다가 그만두고 기장고등학교에서 충렬고등학교로 전학을 갔습니다. 남들보다 공부를 늦게 시작하여 동명대학교의 김동규 교수님의 제자가 되었습니다.
1학년 1학기에는 대학생활에 대한 적응을 할 것입니다. 동기들과 친해지고 또 체육대회나 과동아리를 들어가 선배님들과도 친해지는 것이 목표입니다. 그리고 학과 행사에도 참여를 할 것이며 과동아리에 들어서 동기들과 ucc를 만들어보고 싶습니다. 그리고 영어도 열심히 공부할 것 입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광고란 무엇인가? 광고의 대한 개념을 익힐 것 입니다. 뿐만 아니라 대학 생활의 꽃인 교내 동아리에 들어 20대 때의 재밌는 학교생활을 할 것입니다. 또한 학교 축제나 행사에도 빠짐없이 참석하여 재밌는 학교생활을 할 것입니다. 16학번부터 졸업요건으로 추가된 봉사시간을 메꾸기 위해서 방학 기간 동안 동기들과 봉사시간을 채울 것이며, 전국배낭여행을 할 것 입니다.
1학년 2학기 때는 방학을 보내면서 잊혀진 1학년 1학기 때 배웠던 전공공부를 다시 한 번 상기시키기 위해 1학기 때 필기했던 공책과 전공 서적을 찾아보면서 대비를 할 것입니다. 그리고 2학기 때 처음 배우는 pr론을 공부하며 PR의 역사, 영역, 윤리, 기능, 관리에 대해 알아보고 PR과정과 공중에 대해 이해해서 실무적인 PR에 대해 공부해 볼 것입니다. 전공 서적 뿐만 아니라 평소에 관심 있던 분야의 도서들도 학교 도서관에서 대출하여 읽어 볼 것입니다. 경험을 쌓기 위해 공모전에 도전 해볼 생각 입니다. 16학번부터 졸업요건으로 추가된 봉사시간을 메꾸기 위해서 방학 기간 동안 동기들과 봉사시간을 채울 것 입니다. 그리고 동기들과 가까운 제주도도 가볼 생각 입니다.
저의 소소한 바람이지만 2016년 6월에 신체검사를 받고 이번 년도에 입대하는 것이 꿈입니다. 군대에 가서 추억도 쌓고 고생도 하면서 철이 들어 제대한 다음, 복학하기 전 전공공부가 기억이 안날 수도 있으니 빡빡하게 준비해서 2학년이 되도록 힘쓰겠습니다.
2학년 1학기 때는 같이 입학했던 동기들은 학년이 달라 자주 만나지 못하므로, 제 뒤로 들어온 후배들과 친하게 지내며 학교이야기, 동아리 이야기, 우리 과 전공, 군대에서 경험한 이야기 등 들려줘서 후배들이 친하게 지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광고 크리에이티브론 (광고 크리에이티브의 역사를 기초로 광고를 제작, 표현하는 방법론을 배움.)을 배울 것 입니다. 아직 1학년이기 때문에 감이 오지 않아 전공 선택은 잘 모르겠어서 적지를 못하겠습니다. 이것은 차차 학교생활에 적응해 나가면서 생각해 보고 필요한 과목들을 들을 수 있도록 할 것입니다. 2학년 때는 자기 계발도서와 함께 광고 쪽의 책도 읽어보면서 세세하게 저의 꿈을 설계해보고 글로벌한 시대에 맞춰 제2외국어인 중국어도 배울 것입니다.
2학년 2학기 때는 영어와 제2외국어를 공부를 꾸준히 할 것 이며, 토익공부도 할 것입니다.
또 2학기 때 배우는 설득커뮤니케이션을 공부하며 설득에 대한 기초적 개념 이해, 서구학계를 중심으로 발전된 설득커뮤니케이션을 배울 것 입니다. 그리고 컴퓨터 워드자격증을 취득할 것 입니다. 그리고 방학에는 서울에 있는 광고회사를 탐방할 것 이고, 서울 구경도 할 것입니다. 또 해외봉사 활동을 알아보고 참여하고 싶습니다.
3학년 1학기에도 영어와 중국어를 꾸준하게 배울 것 이며, 토익학원에 갈 것입니다. 그리고 전공 필수인 광고 기획론을 공부하면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의 대표적 수단인 광고에 대한 전반적인 이론과 전략을 학습하며 효율적인 광고를 기획할 수 있는 능력을 키울 것입니다. 그리고 방학에는 친구들과 배낭여행을 중국으로 갈 것입니다. 중국에 가서 중국시장이 얼마나 큰지도 알아보고 중국 광고회사도 탐방 할 것 입니다.
3학년 2학기에는 이제 정말 취직이 눈앞으로 다가와 이때까지 한 광고에 대한공부를 할 것이며, 전공서적을 더 많이 읽을 것입니다. 또한 영어와 중국어를 더 열심히 배워 회화를 할 수 있는 레벨까지 끌어올릴 것입니다. 2학기에 배우는 PR 기획론을 공부하면서 PR활동과 관련한 내용으로 미디어관계, 정부관계, 소비자와의 관계 등과 관련한 PR계획과 전략을 배울 것입니다. 또 공모전을 나갈 기회가 있으면 나갈 것입니다. 방학에는 토익학원과 컴퓨터 학원을 다닐 것입니다.
4학년 1학기에는 졸업을 해야 하기 때문에 졸업요건이 되는지도 알아보고 빠진 학점이 있으면 메꿀 것입니다. 그리고 교수님들에게 여러 가지 조언을 들을 것입니다. 1학기에 배우는 전공필수인 전공연구 및 산학협동을 배우면서 사회과학 논문 작성을 위한 연구방법론, 필데 서베이 방법론을 중심으로 논문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 할 것이며, 4학년 졸업 작품으로는 디지털 영상 및 IT솔루션을 활용한 영상 및 광고작품의 기획 및 제작, 편집하고 관련 산업체 인턴쉽을 통한 실무 능력을 키울 것입니다. 그리고 취업정보를 알아보면서 내가 취업 할 수 있는 요건이 되는지도 알아볼 것입니다. 그리고 꾸준한 독서를 하며 아이디어를 낼 수 있는 지식을 갖출 것입니다. 또 영어로 PPT설명을 할 수 있는 실력까지 키울 것입니다. 방학에는 토익학원과 학교에 나와서 취업준비 그리고 교수님들에게 경험과 조언을 들을 것입니다. 또 기회가 되면 광고회사에서 하는 조금만 아르바이트라도 할 것입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