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유학생 이바라 본가 흥생 활

 1  한국 유학생 이바라 본가 흥생 활-1
 2  한국 유학생 이바라 본가 흥생 활-2
 3  한국 유학생 이바라 본가 흥생 활-3
 4  한국 유학생 이바라 본가 흥생 활-4
 5  한국 유학생 이바라 본가 흥생 활-5
 6  한국 유학생 이바라 본가 흥생 활-6
※ 미리보기 이미지는 최대 20페이지까지만 지원합니다.
  • 분야
  • 등록일
  • 페이지/형식
  • 구매가격
  • 적립금
자료 다운로드  네이버 로그인
소개글
한국 유학생 이바라 본가 흥생 활에 대한 자료입니다.
본문내용
한국 유학생이 바라본 가흥 생활
서론
내가 살고있는 도시 가흥
본론
다양한 가흥의 먹거리
가흥에 가볼만한 곳
가흥에 있는 김구선생님의 임시피신처
매번 새로운 도시 상해
결론
序論
中國에 留學을 온지도 어느덧 4개월째에 접어들었다. 푹푹 찌는 한여름에 嘉에 도착했는데 어느덧 입김이 나오는 겨울이 되었다. 이번 레포트는 지금까지 嘉에서 지내며 내가 직접 經驗하고 느낀 점들에 대해 이야기 하려 한다. 嘉은 절강시 안에 있고 上海와 약 2시간 정도의 거리가 있다. 대형마트도 많고, 사람도 많은 嘉은 매일매일 發展하고 있는 都市이다. 嘉에 대해 잘 알지 못할 때는 그저 아직 發展이 덜된 農村의 느낌이 강한 都市일거라는 생각을 했었다.
하지만 嘉은 韓國人들도 많이 와 일을 하고, 外國人 觀光客들도 많은 發展된, 發展하고 있는 都市이다. 내가 다고 있는 嘉院에도 많은 外國人들이 공부를 하고 있다. 관동대 학생들과 명지대학교학생들이 공부를 하고 있고, 美國人 英國人등 다양한 外國人들이 있다. 학교의 面積은 일반 韓國대학교보다 약 2배정도는 크며, 학생 수 또한 아주 많다. 체육관이 2개나 있고, 운동장은 정말 크다. 특히 기숙사가 제일 많다. 嘉학원은 전원이 기숙사를 쓸 수 있게 해주며, 기숙사마다 4인실, 5인실, 8인실 등이 있다. 기숙사가 많고 학교가 넓다보니 식당도 곳곳에 있고 작은 매점도 곳곳에 많다. 학교周邊은 식당이 많으며, 슈퍼마켓, 빵집, 과일가게, 문구점등이 있다. 韓國대학과 다른 점이 있다면 카페나 술집 노래방등 遊興業所는 그다지 많지 않다. 이곳학생들은 매일 방과 후에 自習을 한다. 물론 어느 정도의 强要가 있지만 이곳 학생들은 착실하게 공부를 한다. 韓國에서는 고등학교 이후로 夜間學習을 거의 하지 않는다. 夜間授業도 많고 해야 할 공부도 많은 敎育 制度. 아마도 社會主義인 中國의 敎育制度가 아닌가 싶다. 하지만 이점은 우리도 배워야 할 점이다. 중고등학교까지 오로지 대학교를 위해 공부하다가 대학생이 되면 이전처럼 공부하지 않는다.
시험기간 때만 열심히 하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비싼 學費를 내고 대학을 다니는 우리나라 학생들은 中國대학생들의 姿勢를 배워야 할 필요가 있다.
本論