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X판토스 공장물류운영 직무 첨삭자소서

 1  LX판토스 공장물류운영 직무 첨삭자소서-1
 2  LX판토스 공장물류운영 직무 첨삭자소서-2
 3  LX판토스 공장물류운영 직무 첨삭자소서-3
 4  LX판토스 공장물류운영 직무 첨삭자소서-4
 5  LX판토스 공장물류운영 직무 첨삭자소서-5
 6  LX판토스 공장물류운영 직무 첨삭자소서-6
 7  LX판토스 공장물류운영 직무 첨삭자소서-7
※ 미리보기 이미지는 최대 20페이지까지만 지원합니다.
  • 분야
  • 등록일
  • 페이지/형식
  • 구매가격
  • 적립금
자료 다운로드  네이버 로그인
소개글
LX판토스 공장물류운영 직무 첨삭자소서에 대한 자료입니다.
본문내용
LX판토스 -공장물류운영 자기소개서 항목
해당회사 및 직무에 지원하는 동기에 대해 기술해 주시기 바랍니다(980자)
본인의 성장과정 및 성격의 장단점에 대하여 기술해 주시기 바랍니다.(500자)
도전적인 목표를 정하고 열정적으로 일을 추진했던 경험을 구체적으로 기술해 주시기 바랍니다
다른 사람과 차별화된 본인만의 장점을 한단어로 표현하고 왜 그렇게 생각하는지 예를들어 서술하시오.
1.해당회사 및 직무에 지원하는 동기에 대해 기술해 주시기 바랍니다(980자)
[같은 방향]
범한판토스는8년 전부터IT를 활용하여 항공물류 무서류화,글로벌 선적 서류 통합시스템을 도입하여 연간20억 원 이상의 비용절감을 이루어낸 획기적인 아이디어를 제시하였습니다.저는 산업공학도로서Arena, SQL, Microsoft Project프로그램을 활용법에 대해 배우고 체화함으로써 소프트웨어를 실무에서 쉽게 적응할 수 있도록 학부 때 배웠습니다.또한,프로그램들을 활용하여 리드 타임 축소,원가 절감,최적화 해를 찾기 등 물류사업에서 적용된다면효과적일 기법들에 대해서도 대학 시절에 배워적용해보았습니다.
그뿐만 아니라(주)기술과 가치 현장실습을 통해 새로운 업무 환경에 적응하여문서정리까지 꼼꼼히 할 수 있는 기회를 얻었습니다.따라서 제가 걸어온 길이 범한판토스의 공장 물류부서에서 빛을 발휘할 수 있을 것으로 생각하여 망설임 없이 지원하였습니다.
[낮은 위치에서시작한 물류 체험]
대학 시절 물류회사의 프로세스를간접적으로라도 체험하기 위해OO백화점,OO 물류 창고에서 일한 적이 있습니다.매일 들어오는 물류들을 포장하는 업무를 하였고,정 직원분들과 협력하여서 업무를 하는 과정에서 다양한 물류 프로세스들을 직접체험하며 흥미를 느끼게되었습니다.물류 회사에는 다수의 계약직 직원과 아르바이트생들이 많았는데 서로 협업하여서 하는 일이 많았습니다.전표를 상자에 붙이는 일과 포장작업을 동시에 하게 되는 때도 있었는데,처음엔 역할분배가 정확하게 되지 않아 가끔 전표가 빠지고 전표가 모자라는 일도 있었습니다.하지만 점심 이후 같이 일하는아르바이트생과 역할분담을 확실하게 한 후 작업을 하니 실수를 줄일 수 있었습니다.이처럼 조금의변화가 정확도에는 큰 영향을 미침을 알 수 있었습니다.물류들이 쌓여서,지게차가 싣고 이동하는 것을 보며 보람참을 느꼈고 훗날 물류센터에서 물류를 관리하는 직원이 되고자 하는 꿈을얻게 되었습니다.그 꿈을 범한판토스에서 실현해보고자 합니다.
하고 싶은 말
안녕하세요 판매자입니다.
성균관대학교 기계공학부를 졸업하고
현재 SK하이닉스 엔지니어로 재직중입니다.
최근까지 취업준비를 하면서 기업이 원하는 인재상은 무엇인지
취준생이 어필할 수 있는 매력은 무엇인지 고민하고 또 고민했습니다.
이를 바탕으로 자소서 문항의 핵심을 파악하고, 다수의 서류합격. 최종합격을 경험할 수 있었습니다.
저의 노하우를 담은 자기소개서들을 바탕으로 지원자님의 경험을 녹여내신다면
서류합격을 넘어 면접 전형에서도 강점을 나타낼 수 있는 자기소개서를 완성시킬 수 있을 것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