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일본사회론]현대일본사회론 교재를 참고해 ‘지역격차와 지방의 과제’(교재 제5장), ‘변화하는 가족’(교재 제8장), ‘외국인 노동자와 에스닉 커뮤니티’(교재 제13장) 중에서 자신이 관심이 있는 주제를 택해 인터넷사이트의 기사(날짜가 표시된 신문기사 또는 잡지기사)를 분석하는 보고서를 작성하시오

 1  [현대일본사회론]현대일본사회론 교재를 참고해 ‘지역격차와 지방의 과제’(교재 제5장), ‘변화하는 가족’(교재 제8장), ‘외국인 노동자와 에스닉 커뮤니티’(교재 제13장) 중에서 자신이 관심이 있는 주제를 택해 인터넷사이트의 기사(날짜가 표시된 신문기사 또는 잡지기사)를 분석하는 보고서를 작성하시오-1
 2  [현대일본사회론]현대일본사회론 교재를 참고해 ‘지역격차와 지방의 과제’(교재 제5장), ‘변화하는 가족’(교재 제8장), ‘외국인 노동자와 에스닉 커뮤니티’(교재 제13장) 중에서 자신이 관심이 있는 주제를 택해 인터넷사이트의 기사(날짜가 표시된 신문기사 또는 잡지기사)를 분석하는 보고서를 작성하시오-2
 3  [현대일본사회론]현대일본사회론 교재를 참고해 ‘지역격차와 지방의 과제’(교재 제5장), ‘변화하는 가족’(교재 제8장), ‘외국인 노동자와 에스닉 커뮤니티’(교재 제13장) 중에서 자신이 관심이 있는 주제를 택해 인터넷사이트의 기사(날짜가 표시된 신문기사 또는 잡지기사)를 분석하는 보고서를 작성하시오-3
 4  [현대일본사회론]현대일본사회론 교재를 참고해 ‘지역격차와 지방의 과제’(교재 제5장), ‘변화하는 가족’(교재 제8장), ‘외국인 노동자와 에스닉 커뮤니티’(교재 제13장) 중에서 자신이 관심이 있는 주제를 택해 인터넷사이트의 기사(날짜가 표시된 신문기사 또는 잡지기사)를 분석하는 보고서를 작성하시오-4
 5  [현대일본사회론]현대일본사회론 교재를 참고해 ‘지역격차와 지방의 과제’(교재 제5장), ‘변화하는 가족’(교재 제8장), ‘외국인 노동자와 에스닉 커뮤니티’(교재 제13장) 중에서 자신이 관심이 있는 주제를 택해 인터넷사이트의 기사(날짜가 표시된 신문기사 또는 잡지기사)를 분석하는 보고서를 작성하시오-5
※ 미리보기 이미지는 최대 20페이지까지만 지원합니다.
  • 분야
  • 등록일
  • 페이지/형식
  • 구매가격
  • 적립금
자료 다운로드  네이버 로그인
소개글
[현대일본사회론]현대일본사회론 교재를 참고해 ‘지역격차와 지방의 과제’(교재 제5장), ‘변화하는 가족’(교재 제8장), ‘외국인 노동자와 에스닉 커뮤니티’(교재 제13장) 중에서 자신이 관심이 있는 주제를 택해 인터넷사이트의 기사(날짜가 표시된 신문기사 또는 잡지기사)를 분석하는 보고서를 작성하시오에 대한 자료입니다.
목차
현대일본사회론 교재를 참고해 ‘지역격차와 지방의 과제’(교재 제5장), ‘변화하는 가족’(교재 제8장), ‘외국인 노동자와 에스닉 커뮤니티’(교재 제13장) 중에서 자신이 관심이 있는 주제를 택해 인터넷사이트의 기사(날짜가 표시된 신문기사 또는 잡지기사)를 분석하는 보고서를 작성하시오.
1. 서론에서 자신의 관심이 무엇이고, 왜 이 문제를 택했는지를 제시한다.
2. 본론에서 자신이 관심 있는 문제를 다룬 기사의 원문을 1개 제시해 한국어로 번역하고, 기사의 핵심 내용을 정리한다.
3. 결론에서 기사 내용에 대한 본인의 의견과 과제 및 향후 전망 등을 제시한다.
본문내용
1. 서론에서 자신의 관심이 무엇이고, 왜 이 문제를 택했는지를 제시한다.
일본사회에 대한 흥미로운 분석을 제공하는 현대일본사회론 교재에서, 여러 주제 중 '외국인 노동자와 에스닉 커뮤니티'에 대해 주목하게 되었습니다. 이 주제는 현대 일본 사회의 다양성과 변화를 반영하며, 일본이 글로벌화라는 더 큰 현상에 어떻게 반응하고 있는지를 탐색하게 해주는 중요한 키입니다.

일본은 전통적으로 단일민족국가로 여겨졌으나, 최근 몇 십 년 동안 외국인 노동자의 수가 점차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변화는 일본 사회의 구조와 인식에 중요한 영향을 미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일본의 미래에 대한 새로운 통찰을 얻을 수 있습니다. 다양한 문화적 배경을 가진 사람들이 일본 사회에 통합되면서, 새로운 문화적 상호작용과 협력이 생겨나고 있으며, 이는 일본 사회에 새로운 차원의 다양성을 가져다주고 있습니다.
하고 싶은 말
중간과제물, 레포트, 리포트, 방송통신대, 방통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