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관리] Enterprise Rent-A-Car

 1  [마케팅관리] Enterprise Rent-A-Car-1
 2  [마케팅관리] Enterprise Rent-A-Car-2
 3  [마케팅관리] Enterprise Rent-A-Car-3
 4  [마케팅관리] Enterprise Rent-A-Car-4
 5  [마케팅관리] Enterprise Rent-A-Car-5
 6  [마케팅관리] Enterprise Rent-A-Car-6
 7  [마케팅관리] Enterprise Rent-A-Car-7
 8  [마케팅관리] Enterprise Rent-A-Car-8
※ 미리보기 이미지는 최대 20페이지까지만 지원합니다.
  • 분야
  • 등록일
  • 페이지/형식
  • 구매가격
  • 적립금
자료 다운로드  네이버 로그인
소개글
[마케팅관리] Enterprise Rent-A-Car에 대한 자료입니다.
목차
Enterprise Rent-A-Car : Measuring Service Quality

1. Analyze Enterprise's Service Quality Survey. What information is it trying to gather? What are its research objectives?

2. What decisions has Enterprise made with regard to primary data collection-research approach, contact methods, sampling plan, and research instruments?

3. In addition to or instead of the mail survey, what other means could Enterprise use to gather customer satisfaction information?

4. What specific recommendations would you make to Enterprise to improve the response rate and the timeliness of feedback from the process?
본문내용
그때 그는 기억했다. 그달 초에 케빈은 충돌사고를 당했다. 다행스럽게도 그와 다른 차의 운전자 누구도 다치지 않았다. 하지만 두 자동차 모두 상당한 피해를 입어야 했다. 실제로 그는 그의 차를 운전하지 못했다. 그가 경찰이 오기를 기다리는 동안, 그는 그의 자동차 보험회사에 전화를 걸었다. 그 보험회사 직원은 그가 그의 차를 확인하고 있는 동안 케빈의 보험이 임대자동차에 대해 지불해야 할 보상범위에 포함되어 있는 것을 확인했다. 그는 케빈에게 차를 수리센터 근처로 끌고 가도록 말했고 그에게 그의 지역에서 운영되고 있는 Enterprise Rent-A-Car 사무실의 전화번호를 가르쳐 주었다. 그 보험회사 직원은 그의 회사가 자동차의 대체를 위해 Enterprise를 이용하도록 추천해 주었다는 것을 적어두었고 케빈의 보험은 하루당 20달러로 상향 조정되었다. 케빈은 수리점에 그의 차를 맡겨 두었고 필요한 준비를 하면서, Enterprise office에 전화를 했다. Enterprise사의 직원이 수리점으로 차를 몰고 왔고 그를 데리고 갔다. 그들은 Enterprise사의 사무실로 돌아갔고, 케빈은 서류를 작성하고 Ford Taurus를 빌렸다. 그는 수리점에서 그의 차가 고쳐지는 12일 동안 빌린 차를 가지고 운전했다. 케빈은 “Enterprise가 나에게 왜 서류를 작성하게 했는지 모른다”. “보험회사에 하루 20달러씩 지불해야 했고, 나는 Taurus 비용 때문에 그 보다 더 많은 추가적인 비용을 지불해야 했다. 그것이 왜 그런지 궁금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