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유통론] 온라인게임 프리스타일 비즈니스 모델, 유통

 1  [콘텐츠유통론] 온라인게임 프리스타일 비즈니스 모델, 유통-1
 2  [콘텐츠유통론] 온라인게임 프리스타일 비즈니스 모델, 유통-2
 3  [콘텐츠유통론] 온라인게임 프리스타일 비즈니스 모델, 유통-3
 4  [콘텐츠유통론] 온라인게임 프리스타일 비즈니스 모델, 유통-4
 5  [콘텐츠유통론] 온라인게임 프리스타일 비즈니스 모델, 유통-5
 6  [콘텐츠유통론] 온라인게임 프리스타일 비즈니스 모델, 유통-6
 7  [콘텐츠유통론] 온라인게임 프리스타일 비즈니스 모델, 유통-7
 8  [콘텐츠유통론] 온라인게임 프리스타일 비즈니스 모델, 유통-8
 9  [콘텐츠유통론] 온라인게임 프리스타일 비즈니스 모델, 유통-9
 10  [콘텐츠유통론] 온라인게임 프리스타일 비즈니스 모델, 유통-10
 11  [콘텐츠유통론] 온라인게임 프리스타일 비즈니스 모델, 유통-11
 12  [콘텐츠유통론] 온라인게임 프리스타일 비즈니스 모델, 유통-12
 13  [콘텐츠유통론] 온라인게임 프리스타일 비즈니스 모델, 유통-13
 14  [콘텐츠유통론] 온라인게임 프리스타일 비즈니스 모델, 유통-14
 15  [콘텐츠유통론] 온라인게임 프리스타일 비즈니스 모델, 유통-15
 16  [콘텐츠유통론] 온라인게임 프리스타일 비즈니스 모델, 유통-16
 17  [콘텐츠유통론] 온라인게임 프리스타일 비즈니스 모델, 유통-17
 18  [콘텐츠유통론] 온라인게임 프리스타일 비즈니스 모델, 유통-18
 19  [콘텐츠유통론] 온라인게임 프리스타일 비즈니스 모델, 유통-19
 20  [콘텐츠유통론] 온라인게임 프리스타일 비즈니스 모델, 유통-20
※ 미리보기 이미지는 최대 20페이지까지만 지원합니다.
  • 분야
  • 등록일
  • 페이지/형식
  • 구매가격
  • 적립금
자료 다운로드  네이버 로그인
소개글
[콘텐츠유통론] 온라인게임 프리스타일 비즈니스 모델, 유통에 대한 자료입니다.
목차
서론
- 온라인 게임 ‘프리스타일’ 소개
- 온라인 게임 ‘프리스타일’ 선정이유

본론

- 환경 분석



- 마케팅 분석
- 비즈니스 모델 및 수익구조

결론
- 건전한 유통인프라를 위한 기존 유통 기술의 적용에 대한 의견
본문내용
Ⅰ.1 PRODUCE

Free Style
온라인 농구 게임으로 ‘길거리 농구’ 를 소재로 한 온라인 스포츠


실제 농구의 묘미는 살리되 ‘길거리 농구’ 의 특징인 젊음과 자유로운 분위기를 강조

2004년 12월 무료 서비스 이후 3개월 만에 동시 접속 자가 7만 명을 넘어설 만큼 폭발적인 인기

게임 전문 케이블 ‘TV온 게임 넷’ 의 최근 설문에서 ‘스타크래프트’ 를 잇는 차세대 유망 e-스포츠 종목 1위로 꼽힘




Ⅰ. 2 프리스타일 선정이유
다양한 마케팅 전략으로 타겟에 효과적으로 어필하고 단순한 게임 판매를 넘어
‘프리스타일’ 의 문화를 확산시키는데 성공한 ‘프리스타일’ 만의 마케팅
전략을 집중 분석한다.

이로써 우리는 ‘프리스타일’ 의 성공 사례를 통해 창의적이고 적절한 마케팅 전략을
학습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