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문화] 파라과이 음식

 1  [음식문화] 파라과이 음식-1
 2  [음식문화] 파라과이 음식-2
 3  [음식문화] 파라과이 음식-3
 4  [음식문화] 파라과이 음식-4
 5  [음식문화] 파라과이 음식-5
 6  [음식문화] 파라과이 음식-6
 7  [음식문화] 파라과이 음식-7
 8  [음식문화] 파라과이 음식-8
 9  [음식문화] 파라과이 음식-9
 10  [음식문화] 파라과이 음식-10
 11  [음식문화] 파라과이 음식-11
 12  [음식문화] 파라과이 음식-12
 13  [음식문화] 파라과이 음식-13
 14  [음식문화] 파라과이 음식-14
 15  [음식문화] 파라과이 음식-15
※ 미리보기 이미지는 최대 20페이지까지만 지원합니다.
  • 분야
  • 등록일
  • 페이지/형식
  • 구매가격
  • 적립금
자료 다운로드  네이버 로그인
소개글
[음식문화] 파라과이 음식에 대한 자료입니다.
목차
Ⅰ. 파라과이 소개

4 파라과이 기후
파라과이 사회의 특징
5 파라과이 문화
6 파라과이 풍습

Ⅱ. 파라과이 관광지

6 쇼핑센터
관 광 지
레스토랑
카 지 노

Ⅲ. 파라과이 음식

Ⅳ. 파라과이 음식문화

Ⅴ. 파라과이 TEA(차)

Ⅵ. Coreguayo 퓨전 음식
본문내용
파라과이 문화

연극은 일반적인 공연물이며 스페인어뿐 아니라 과라니어로도 종종 공연된다. 고정 관념을 깬 놀라운 시각 예술도 많은 미술관에서 볼 수 있다. 파라과이의 저명한 문학가로는 노벨 문학상을 수상한 시인 아우구스또 로아 바스또스(Augusto Roa Bastos)를 들 수 있다.

파라과이의 음악은 매우 흥미로운 면을 가지고 있다. 언어에서는 인구의 대부분이 토착 언어를 아직도 사용함에도 불구하고 음악에서는 다른 흑인이나 브라질, 아르헨티나의 영향을 받지 않은 유럽의 원형을 그대로 가지고 있다. 기타와 하프가 대중적인 악기이며 노래는 보통 느리고 슬프다. 그러나 폴카와 병을 머리에 이고 추는 춤은 활기 넘친다. 아구스틴 바리오스(Agustin Barrios, 1885-1944)는 남미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타 작곡가로 가끔 파라과이의 정글이 배출한 기타의 '파가니니'로 선전되며 완전히 과라니 의상을 입은 연주가에 의해 그의 음악이 공연되기도 한다.

카톨릭은 공식적으로 이 나라의 국교이지만 다른 여러 남미 국가에 비해서는 성당의 영향이 크지 않다. 다른 종교 단체들로는 원리주의 메노파 개신교도나 스트로에스네르의 독재 권력과 결부해 운영되어 논란거리가 되어온 복음주의 단체인 New Tribes Mission 등이 있다.

고기 요리는 열대나 아열대 음식 재료와 더불어 파라과이 음식에서 중요한 역할을 한다. 곡물, 특히 옥수수와 카사바 녹말은 거의 모든 음식에 다 들어간다. 시도해 볼만한 음식으로 로크로(옥수수 스튜), 마사모라(옥수수 죽), 므바이피 소오(고깃 덩어리를 얹은 뜨거운 옥수수 푸딩), 소오요 소피(갈은 고기로 만든 걸쭉한 수프에 쌀이나 면을 같이 내오는 요리) 등이 있다. 디저트에는 므바이피 에에(옥수수, 우유, 당밀 등을 맛있게 섞은 것) 가 있다. 차나 마테차도 많은 양을 소비하며 모스토(사탕수수 주스)와 카냐(수수 알코올)도 역시 자주 마시는 음료이다.

파라과이의 문화적 특성은 과라니와 에스파냐 전통의 융합체(融合體)라는 데 있으며, 민요·미술·문학에서도 이중적 요소가 반영되어 있다. 과라니 악사(樂士)들은 에스파냐풍의 하프와 기타를 연주하고 라틴아메리카 스타일의 유럽 댄스를 즐긴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