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전략] DHL 국제화전략

 1  [국제경영전략] DHL 국제화전략-1
 2  [국제경영전략] DHL 국제화전략-2
 3  [국제경영전략] DHL 국제화전략-3
 4  [국제경영전략] DHL 국제화전략-4
 5  [국제경영전략] DHL 국제화전략-5
 6  [국제경영전략] DHL 국제화전략-6
 7  [국제경영전략] DHL 국제화전략-7
 8  [국제경영전략] DHL 국제화전략-8
 9  [국제경영전략] DHL 국제화전략-9
 10  [국제경영전략] DHL 국제화전략-10
 11  [국제경영전략] DHL 국제화전략-11
 12  [국제경영전략] DHL 국제화전략-12
 13  [국제경영전략] DHL 국제화전략-13
 14  [국제경영전략] DHL 국제화전략-14
 15  [국제경영전략] DHL 국제화전략-15
 16  [국제경영전략] DHL 국제화전략-16
 17  [국제경영전략] DHL 국제화전략-17
※ 미리보기 이미지는 최대 20페이지까지만 지원합니다.
  • 분야
  • 등록일
  • 페이지/형식
  • 구매가격
  • 적립금
자료 다운로드  네이버 로그인
소개글
[국제경영전략] DHL 국제화전략에 대한 자료입니다.
목차

1. DHL 기업소개

2. DHL 핵심역량

3. DHL국제화전략

4. DHL Global forwarding

5. 경쟁업체 분석(FEDEX)

6. DHL의 비전 및 발전방향

7. 인터뷰 내용 첨부

본문내용
① DHL Express

DHL Express는 국제 특급 운송 서비스에 관한 고객님의 요구사항을 모두 만족시켜드릴 수 있는 완벽한 파트너입니다. DHL은 세계적으로 12,000여 지역에 서비스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4 ,000개 이상의 사무소를 운영하고 있다. DHL Express는 전 DHL Worldwide Express 사업부와 Deutsche Post Euro Express parcels 사업부를 합병하여 정시배달 특급 서비스, 상업서류 특급 서비스, 수출화물 특급 서비스, 수입화물 특급 서비스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② DHL 국제특송 서비스

③ DHL Freight

DHL Freight는 유럽 국내외에 운송 솔루션을 제공하고 육로와 철로 등 이용하여 상품을 운송한다. 전 Danzas Eurocargo 의 육로운송 사업분야뿐만 아니라 DHL이 제공하는 서류 및 소화물 이외의 물품에 대한 송배달 서비스를 제공한다.


④ DHL Global Forwarding

DHL Global Forwarding은 항공 및 해상 운송 서비스와 프로젝트 물류 서비스 분야의 세계적인 선두주자다. 상품과 서비스 포트폴리오에 다양한 부가가치 서비스까지, DHL은 고객 여러분이 시장에서 우위를 점할 수 있도록 고객님께 꼭 맞는 특별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⑤ DHL Supply Chain

의료, 첨단과학기술/ 항공우주산업, 자동차/ 공업 혹은 도소매 / 소비재 / 패션 분야에 이르기까지 고객님의 비즈니스가 어떤 것이든 상관없이, DHL Supply Chain은 고객의 세계적이면서 복잡한 물류 업무를 처리할 수 있다. DHL Supply Chain은 최첨단 IT 솔루션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꼭 맞는 총체적인 공급망(supply chain) 서비스를 제공한다.

핵심적인 구매물류 대행뿐만 아니라, 창고관리, 물류체계 영업에서부터 마무리, 통합포장, 가격 라벨링, 청구, 주문 처리 등의 최고급 부가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는 것은 물론, 세일즈 프로모션 및 금융 서비스까지, 처음부터 끝까지 고객님께 총체적인 서비스를 제공해 준다.





[2] DHL의 핵심역량

① 복합물류주선업

DHL의 물류 전문기술은 계약물류, 육상운송 및 복합운송 주선업 서비스를 통합한다. 이에 물류부문의 운영력은 광범위한 산업부문 전반에 걸쳐 지방, 지역, 나라 및 전 세계에 까지 미치고 있다. DHL 물류는 계약물류 부문의 명성 있는 세계적 선두기업으로써 물류창고, 유통 및 전 세계 구석구석의 복합 공급망 운영을 책임질 수 있는 기술과 자원을 보유하고 있는데 DHL의 맞춤형 솔루션은 전용 및 공동 사용자 창고와 유통, 아울러 독립형이나 통합 패키지의 일부를 토대로 한 다양한 부가가치 서비스에까지 이르고 있다.
또한 항공화물 운송의 세계적 선두주자로써 10% 이상의 시장을 점유하면서, 만재화물뿐만 아니라 소량화물 수송량과 관련한 해상화물 운송에서도 세계 1위를 지키고 있다.
DHL은 제조시점에 맞춰 원자재를 적시에 배송함으로써 생산지체를 피하고 중간 및 마감제품을 통합, 전 세계의 도착지까지 효율적으로 선적하는 것을 원칙으로 한다. 폐기 및 재조립에 관한 전문가단을 비롯해 산업 프로젝트에 필요한 물류서비스를 제공하며 운송에 관련된 부가가치 및 상담 서비스 또한 제공하고 있다.
아울러 효율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도로, 철도 및 복합수송 서비스를 전문적으로 제공하면서 고객에게 수준 높은 서비스와 성과를 유지하기 위해 탄탄한 최신 IT 기술, 화물의 추적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