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판타지와 SF 디지털컨텐츠 제공

 1  [사업계획서] 판타지와 SF 디지털컨텐츠 제공-1
 2  [사업계획서] 판타지와 SF 디지털컨텐츠 제공-2
 3  [사업계획서] 판타지와 SF 디지털컨텐츠 제공-3
 4  [사업계획서] 판타지와 SF 디지털컨텐츠 제공-4
 5  [사업계획서] 판타지와 SF 디지털컨텐츠 제공-5
 6  [사업계획서] 판타지와 SF 디지털컨텐츠 제공-6
 7  [사업계획서] 판타지와 SF 디지털컨텐츠 제공-7
 8  [사업계획서] 판타지와 SF 디지털컨텐츠 제공-8
 9  [사업계획서] 판타지와 SF 디지털컨텐츠 제공-9
 10  [사업계획서] 판타지와 SF 디지털컨텐츠 제공-10
 11  [사업계획서] 판타지와 SF 디지털컨텐츠 제공-11
 12  [사업계획서] 판타지와 SF 디지털컨텐츠 제공-12
※ 미리보기 이미지는 최대 20페이지까지만 지원합니다.
  • 분야
  • 등록일
  • 페이지/형식
  • 구매가격
  • 적립금
자료 다운로드  네이버 로그인
소개글
[사업계획서] 판타지와 SF 디지털컨텐츠 제공에 대한 자료입니다.
목차
1. 사업개요
2. 사업아이템 소개
3. 목표시장과 수익모델
4. 부문별 사업계획
본문내용
사업배경
- 인터넷 사용자의 증가
-> 인터넷과 게임을 통해 처음으로 판타지와 SF를 접한 사용자들이 많음
-> 온라인으로 연재되던 소설들이 오프라인으로 출간될 만큼 온라인 환경이 숙성
-> 인터넷상에서 정보를 찾고 이용하는 데 대해 별도의 교육이 필요 없을만큼 사용자들이 인터넷 환경에 익숙함

판타지 & SF 관련 각종 정보, 지식에 대한 사용자들의 요구수준이 높아짐.
-> 관심있는 분야의 자료, 정보 검색이 인터넷 사용시간의 60% 이상을 차지.
-> 다른 분야에 비해 매니아층이 잘 형성되어 있으므로 판타지 & SF 관련 전문 자료를 구하는 사용자들이 많아짐.

기회요소
- 인터넷의 출현과 생활화 급진전
-> 디지털 컨텐츠에 대한 사용자들의 접근이 용이해지고, 사용에 대한 기본학습이 잘 되어 있음
-> 기존의 서적보다 시청각적으로 더 만족을 줄 수 있는 디지털 컨텐츠에 대한 거부감이 없음
-> 가정에서 인터넷을 사용하는 사용자들이 늘어남

유료 디지털 컨텐츠에 대한 인식 호전
-> 가치있는 컨텐츠에 대해 비용을 지불 할 수 있다는 인식이 확산
-> 유료 컨텐츠 사용료 지불 수단이 발달하여 사용료 지불에 대한 거부감이 감소

기대효과
- 서적, 관련 이미지 등 시각적 자료 관리의 편리성 및 효율성이 증대
- 판타지 & SF 관련 각종 정보 제공으로 여가시간 활용과 보람있는 인터넷 사용의 환경을 제공
- 기존 오프라인 출판의 한계를 극복 할 수 있는 새로운 판매와 유통망의확충
- 사용자와 공급자(출판사, 작가)와의 의견을 교류할 수 있는 수단을 창출
- 컨텐츠 사용에 대한 정확한 측정이 가능하며 그에 대한 비용을 확실하게 거두어 들일 수 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