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혁신관리론] 디즈니사와 픽사의 3차원 애니메이션 사례연구(영문)

 1  [기술혁신관리론] 디즈니사와 픽사의 3차원 애니메이션 사례연구(영문)-1
 2  [기술혁신관리론] 디즈니사와 픽사의 3차원 애니메이션 사례연구(영문)-2
 3  [기술혁신관리론] 디즈니사와 픽사의 3차원 애니메이션 사례연구(영문)-3
 4  [기술혁신관리론] 디즈니사와 픽사의 3차원 애니메이션 사례연구(영문)-4
 5  [기술혁신관리론] 디즈니사와 픽사의 3차원 애니메이션 사례연구(영문)-5
 6  [기술혁신관리론] 디즈니사와 픽사의 3차원 애니메이션 사례연구(영문)-6
 7  [기술혁신관리론] 디즈니사와 픽사의 3차원 애니메이션 사례연구(영문)-7
 8  [기술혁신관리론] 디즈니사와 픽사의 3차원 애니메이션 사례연구(영문)-8
 9  [기술혁신관리론] 디즈니사와 픽사의 3차원 애니메이션 사례연구(영문)-9
 10  [기술혁신관리론] 디즈니사와 픽사의 3차원 애니메이션 사례연구(영문)-10
 11  [기술혁신관리론] 디즈니사와 픽사의 3차원 애니메이션 사례연구(영문)-11
 12  [기술혁신관리론] 디즈니사와 픽사의 3차원 애니메이션 사례연구(영문)-12
 13  [기술혁신관리론] 디즈니사와 픽사의 3차원 애니메이션 사례연구(영문)-13
 14  [기술혁신관리론] 디즈니사와 픽사의 3차원 애니메이션 사례연구(영문)-14
※ 미리보기 이미지는 최대 20페이지까지만 지원합니다.
  • 분야
  • 등록일
  • 페이지/형식
  • 구매가격
  • 적립금
자료 다운로드  네이버 로그인
소개글
[기술혁신관리론] 디즈니사와 픽사의 3차원 애니메이션 사례연구(영문)에 대한 자료입니다.
목차
1.Industry Value Chain
2.Disruptive Innovator?
3.Transaction costs and solutions
4.Pros and Cons of acquiring Pixar for Disney
본문내용
Usually, disruptive technologies are positioned at 2

In case of Pixar and Computer generated animation, we think It’s safe to say they were positioned at 2 at first place.

At first, CG didn’t quite look nice as much as hand drawn animations.

Yet CG’s cost efficiency was unmatched to that of hand drawn animations.

On the other hand, quality of hand drawn animations were already high enough when their big hit, “Lion king” was released, yet costs were high, and there were no major technological break-throughs.

In 2D, traditional animation, frames comprised hand-drawn cells, which required the skills of hundreds of people working over 2-3 years. (High Cost, Standard Technology)

CG used mathematical models to redraw each cell and mimic camera angles in ways that traditional animation could not. (Low Cost, Disruptive Technology)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