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자료
[관계법] 스타크래프트 1,2 지적재산권 분쟁
예술, 창작과 저작권-게임과 저작권
[로열티][로열티프로그램][브랜드][회계감사]로열티의 형태, 로열티의 신뢰와 몰입, 로열티의 회계감사, 로열티와 브랜드, 로열티와 로열티프로그램, 로열티와 상용고객우대제도, 로열티와 웹커뮤니티 심층 분석
[청소년보호법] 청소년보호활동의 역사와 청소년보호법의 문제점 및 청소년보호프로그램 사례, 청소년보호법 적용 사례 그리고 향후 청소년보호법의 개선 과제 분석
[가상공간][인터넷][불건전정보]가상공간(인터넷) 불건전정보의 개념, 가상공간(인터넷) 불건전정보의 범람원인, 가상공간(인터넷) 불건전정보의 판단기준, 가상공간(인터넷) 불건전정보의 온상, 향후 가상공간(인터넷) 불건전정보문제의 해결 방안 고찰
[마케팅] 스타크래프트2 `STARCRAFT 2`의 한국 시장공략 마케팅
[국제경영]국내 웹 에이전시의 수출 활성화 방안
세일즈용_엔터테인먼트
[동거] 동거의 실태 및 사례
[언론학] 게임시장의 문제점 및 해결방안
소개글
[관계법] 스타크래프트 1,2 지적재산권 분쟁에 대한 자료입니다.
목차
지적재산권 1.정의
TRIPS
1.정의
2.특징
3.배경
4.적용대산
5.협정의 목적
6.협정문의 구성
7.주요내용
StarCraft 1,2 지적재산권분쟁
1.분쟁의 일련의 과정
2.분쟁의 핵심
3.분쟁의 쟁점
StarCraft 1,2 지적재산권 분쟁
1.분쟁의 일련의 과정
2.분쟁의 핵심
3.분쟁의 쟁점
의견
시사점
본문내용
국제 협약 PLUS방식
파리협약 산업재산권 보호
베른협약 문학적 예술적 저작물 보호
로마협약 저작 인접권 보호
IPIC 조약 반도체 집적회로
지적재산권 보호
제1부 일반규정 및 기본원칙
제2부 지재권의 취득, 범위 및 사용에 관한 기준
제3부 지재권의 시행
제4부 지재권 취득 및 유지 절차
제5부 분쟁의 방지 및 해결
제6부 경과조치
제7부 제도 규정, 최종 조항
제7부 제도 규정, 최종 조항
국제협력(제69조)
가. 회원국은 지적재산권침해상품의 국제무역을 제거하기 위하여
상호 협력하기로 합의.
회원국은 상표권 및 저작권침해상품의 무역에 관한 세관
당국간의 정보교환과 협력을 증진
참고문헌
국제통상법의 이해 - 조영정 저 / 무역경영사
글로벌 시대의 WTO 이해 - 김원태 저 / 한경사
http://blog.naver.com/parkisu007?Redirect=Log&logNo=113638971
http://blog.naver.com/khyjhj3324?Redirect=Log&logNo=50084814738
http://www.wto.org/
http://www.e-sports.or.kr/
http://www.fomos.kr/
http://www.genesispark.net/3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