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과제] 클래스라이브러리와 클래스

 1  [c#과제] 클래스라이브러리와 클래스-1
 2  [c#과제] 클래스라이브러리와 클래스-2
 3  [c#과제] 클래스라이브러리와 클래스-3
 4  [c#과제] 클래스라이브러리와 클래스-4
 5  [c#과제] 클래스라이브러리와 클래스-5
 6  [c#과제] 클래스라이브러리와 클래스-6
 7  [c#과제] 클래스라이브러리와 클래스-7
 8  [c#과제] 클래스라이브러리와 클래스-8
 9  [c#과제] 클래스라이브러리와 클래스-9
 10  [c#과제] 클래스라이브러리와 클래스-10
 11  [c#과제] 클래스라이브러리와 클래스-11
※ 미리보기 이미지는 최대 20페이지까지만 지원합니다.
  • 분야
  • 등록일
  • 페이지/형식
  • 구매가격
  • 적립금
자료 다운로드  네이버 로그인
소개글
[c#과제] 클래스라이브러리와 클래스에 대한 자료입니다.
목차

Ⅰ. 서론

Ⅱ. 본론

Ⅱ-Ⅰ. 클래스라이브러리 생성 코딩

Ⅱ-Ⅰ. 프로젝트(Calculate) 생성 코딩


Ⅲ. 결론


본문내용
Ⅰ. 서론
우리는 이번 Lab2 과제를 통해, 객체지향프로그래밍을 위해서 알아야 할 클래스의 개념과 구현방법을 배울 것이다. 또한 클래스내의 Method와 Property에 대하여 이해하고, 클래스라이브러리를 생성하여 이를 활용하는 방법과 배열의 초기화와 할당방법에 대하여 알아볼 것이다. Lab2는 지난 Lab1 과제를 참고하여, 배열을 이용하여 임의의 값(정수 또는 실수)을 5개 입력받아 평균과 분산을 계산하는 클래스라이브러리를 생성하고 이 때 클래스의 이름은 Statistics로 설정하고 평균과 분산을 계산하기 위한 Method는 각각 Mean과 Variance로 한다. 또한 입력 값을 할당하기 위한 Property의 명칭은 Data로 하며, 새로운 프로젝트(Calc- ulate)를 생성한 후 클래스라이브러리를 참조와 네임스페이스를 추가하여 만들 것 이다.



Ⅱ. 본론

Ⅱ-Ⅰ. 클래스라이브러리 생성 코딩
하고 싶은 말
c#을 이용한 클래스의 개념과 구현방법의 실습 레포트, A+받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