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마케팅] 증강현실 마케팅 사례와 전망

 1  [e마케팅] 증강현실 마케팅 사례와 전망-1
 2  [e마케팅] 증강현실 마케팅 사례와 전망-2
 3  [e마케팅] 증강현실 마케팅 사례와 전망-3
 4  [e마케팅] 증강현실 마케팅 사례와 전망-4
 5  [e마케팅] 증강현실 마케팅 사례와 전망-5
 6  [e마케팅] 증강현실 마케팅 사례와 전망-6
 7  [e마케팅] 증강현실 마케팅 사례와 전망-7
 8  [e마케팅] 증강현실 마케팅 사례와 전망-8
 9  [e마케팅] 증강현실 마케팅 사례와 전망-9
 10  [e마케팅] 증강현실 마케팅 사례와 전망-10
 11  [e마케팅] 증강현실 마케팅 사례와 전망-11
 12  [e마케팅] 증강현실 마케팅 사례와 전망-12
 13  [e마케팅] 증강현실 마케팅 사례와 전망-13
 14  [e마케팅] 증강현실 마케팅 사례와 전망-14
 15  [e마케팅] 증강현실 마케팅 사례와 전망-15
 16  [e마케팅] 증강현실 마케팅 사례와 전망-16
 17  [e마케팅] 증강현실 마케팅 사례와 전망-17
 18  [e마케팅] 증강현실 마케팅 사례와 전망-18
 19  [e마케팅] 증강현실 마케팅 사례와 전망-19
 20  [e마케팅] 증강현실 마케팅 사례와 전망-20
※ 미리보기 이미지는 최대 20페이지까지만 지원합니다.
  • 분야
  • 등록일
  • 페이지/형식
  • 구매가격
  • 적립금
자료 다운로드  네이버 로그인
소개글
[e마케팅] 증강현실 마케팅 사례와 전망에 대한 자료입니다.
목차
1.증강현실의 정의

2.등장배경 & 시장현황

3.구현기술

4.마케팅 적용 사례

5.한계점과 전망

6.비즈니스 제안
본문내용
증강현실은 사전적 의미로 Augmented(증가된), Reality(현실), AR / 증강 增强, 수나 양을 늘려 더 강하게 하다. 라는 뜻을 가지고 있다.
증강현실은 HCI(Human - Computer Interaction)의 한 분야로 실세계에 3차원 가상 물체를 겹쳐 보여 주는 것으로 현실에 기반을 두고
실세계 환경과 그래픽 형태의 가상현실을 실시간으로 합성하여 실세계에 대한 이해를 높여 주는 기술이다.
가상현실과는 달리 완벽한 가상공간을 제공하지 않으며 실제공간에 기반을 두고 각종 부가적인 정보를 추가시켜 만든 공간이 바로 증강현실이다.
증강현실의 목적은 실제 관찰하고 있는 사물이나 장소에 대한 부가적인 정보나 의미를 함께 제공하는 것이다.


가상현실 시스템은 컴퓨터가 사용자를 완전하게 둘러싸고 있으므로 사용자와 실제 세계간의 상호작용을 할 수 있다.

증강상호작용은 사용자가 컴퓨터를 바탕으로 증강된 정보를 이용하여 실제세계와 상호작용 할 수 있도록 지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