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한출판사] 자바프로그래밍(java programming) 10장(10chapter) 연습문제

 1  [이한출판사] 자바프로그래밍(java programming) 10장(10chapter) 연습문제-1
 2  [이한출판사] 자바프로그래밍(java programming) 10장(10chapter) 연습문제-2
※ 미리보기 이미지는 최대 20페이지까지만 지원합니다.
  • 분야
  • 등록일
  • 페이지/형식
  • 구매가격
  • 적립금
자료 다운로드  네이버 로그인
소개글
[이한출판사] 자바프로그래밍(java programming) 10장(10chapter) 연습문제에 대한 자료입니다.
목차
1. Canvas 컴포넌트에서 Graphics 객체의 레퍼런스를 구하는 메서드가 무엇인지 알아보고 Graphics 클래스에는 어떤 메서드가 있는지 알아보자.
3. 사용 가능한 폰트의 종류를 알아내는 방법과 Font 클래스를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자.
4. Color 클래스에 대해 알아보고 Component와 Graphics 객체에 색을 설정하고 확인하는 메서드가 무엇인지 알아보자.
본문내용
4. Color 클래스에 대해 알아보고 Component와 Graphics 객체에 색을 설정하고 확인하는 메서드가 무엇인지 알아보자.

- RGB값을 사용하여 색 객체를 생성할 수 있다.
setColor(Color)와 같은 색상 관련 메서드를 사용해 컴포넌트나 그래픽 객체의 색을 설정할 수 있음
하고 싶은 말
[이한출판사] 자바프로그래밍(java programming) 10장(10chapter) 연습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