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팅사이트 세이클럽][세이클럽][채팅][세이클럽의 결제환경 분석]채팅사이트 세이클럽의 커뮤니케이션, 채팅사이트 세이클럽의 유료화전략, 채팅사이트 세이클럽의 유료화성공, 채팅사이트 세이클럽의 결제환경

 1  [채팅사이트 세이클럽][세이클럽][채팅][세이클럽의 결제환경 분석]채팅사이트 세이클럽의 커뮤니케이션, 채팅사이트 세이클럽의 유료화전략, 채팅사이트 세이클럽의 유료화성공, 채팅사이트 세이클럽의 결제환경-1
 2  [채팅사이트 세이클럽][세이클럽][채팅][세이클럽의 결제환경 분석]채팅사이트 세이클럽의 커뮤니케이션, 채팅사이트 세이클럽의 유료화전략, 채팅사이트 세이클럽의 유료화성공, 채팅사이트 세이클럽의 결제환경-2
 3  [채팅사이트 세이클럽][세이클럽][채팅][세이클럽의 결제환경 분석]채팅사이트 세이클럽의 커뮤니케이션, 채팅사이트 세이클럽의 유료화전략, 채팅사이트 세이클럽의 유료화성공, 채팅사이트 세이클럽의 결제환경-3
 4  [채팅사이트 세이클럽][세이클럽][채팅][세이클럽의 결제환경 분석]채팅사이트 세이클럽의 커뮤니케이션, 채팅사이트 세이클럽의 유료화전략, 채팅사이트 세이클럽의 유료화성공, 채팅사이트 세이클럽의 결제환경-4
 5  [채팅사이트 세이클럽][세이클럽][채팅][세이클럽의 결제환경 분석]채팅사이트 세이클럽의 커뮤니케이션, 채팅사이트 세이클럽의 유료화전략, 채팅사이트 세이클럽의 유료화성공, 채팅사이트 세이클럽의 결제환경-5
 6  [채팅사이트 세이클럽][세이클럽][채팅][세이클럽의 결제환경 분석]채팅사이트 세이클럽의 커뮤니케이션, 채팅사이트 세이클럽의 유료화전략, 채팅사이트 세이클럽의 유료화성공, 채팅사이트 세이클럽의 결제환경-6
 7  [채팅사이트 세이클럽][세이클럽][채팅][세이클럽의 결제환경 분석]채팅사이트 세이클럽의 커뮤니케이션, 채팅사이트 세이클럽의 유료화전략, 채팅사이트 세이클럽의 유료화성공, 채팅사이트 세이클럽의 결제환경-7
 8  [채팅사이트 세이클럽][세이클럽][채팅][세이클럽의 결제환경 분석]채팅사이트 세이클럽의 커뮤니케이션, 채팅사이트 세이클럽의 유료화전략, 채팅사이트 세이클럽의 유료화성공, 채팅사이트 세이클럽의 결제환경-8
※ 미리보기 이미지는 최대 20페이지까지만 지원합니다.
  • 분야
  • 등록일
  • 페이지/형식
  • 구매가격
  • 적립금
자료 다운로드  네이버 로그인
소개글
[채팅사이트 세이클럽][세이클럽][채팅][세이클럽의 결제환경 분석]채팅사이트 세이클럽의 커뮤니케이션, 채팅사이트 세이클럽의 유료화전략, 채팅사이트 세이클럽의 유료화성공, 채팅사이트 세이클럽의 결제환경에 대한 자료입니다.
목차
Ⅰ. 개요

Ⅱ. 채팅사이트 세이클럽의 커뮤니케이션

Ⅲ. 채팅사이트 세이클럽의 유료화전략
1. 고객 차별화를 달성하다
2. 희소가치의 창작물을 만들다
3. 자신의 정체성을 확립하다
4. 고객의 욕구 본능을 충족시키다
5. 상품가치를 차별화하다
6. 고객에게 선택의 기회를 주다
7. 결제수단을 최적화하다

Ⅳ. 채팅사이트 세이클럽의 유료화성공

Ⅴ. 채팅사이트 세이클럽의 결제환경

참고문헌
본문내용
Ⅰ. 개요

즐거운 대화를 위한 필요조건은 무엇이고 이 조건들을 만족시키기 위해 어떤 일을 해야 할까. 채팅 서비스를 기획하는 기획자는 우선 이 질문에 답하기 위하여 많은 시간을 투자했을 것이다. 다음 몇 가지 환경에 초점을 맞추어 살펴보자.

1) 하고 싶은 이야기를 할 수 있어야 한다(주제의 다양성, 자유도).
2) 대화하고 싶은 사람이 있어야 한다(적당한 대화 상대를 찾기 쉬워야 한다).
3) 내용 전달이 정확히, 빠르게 이루어져야 한다(시스템 안정성, 속도).
4) 대화 속에 담겨있는 느낌의 전달이 이루어 질 수 있어야 한다(텍스트 외 표현 기능).
5) 대화 할 수 있는 괜찮은 장소가 필요하다(인터페이스 설계, 디자인 심미성).

나열된 조건이 채팅 서비스의 충분조건까지는 아닐지라도 서비스 기획자는 자신의 서비스가 위의 요구사항 중 몇 가지 조건을 제대로 구현해 내고 있는지 살펴 볼 필요가 있다.
주제의 다양성은 세이클럽 뿐 아니라 대부분의 채팅 사이트에서 만족할만한 수준의 자유도가 보장하고 있다. 두 번째 조건의 경우, 대규모의 모집단의 확보화 모집단 내 대상자 필터링 이라는 두 가지 서로 다른 요구사항을 만족시킬 수 있어야 한다.
가능한 많은 수의 대화 상대자를 보유하고 그 중에서 사용자가 자신과 이야기를 나눌만한 적당한 대화 상대를 빠르고 정확하게 찾을 수 있어야 한다는 뜻이다.
참고문헌
- 김호경(2001), 컴퓨터 매개 커뮤니케이션에서 아바타에 대한 자아개념에 관한 연구 : 아바타 채팅 사이트 세이클럽을 중심으로, 연세대학교
- 남기범(2006), 사이버공간의 이용과 도시공간의 변화, 한국지역학회
- 문명섭(2010), 인터넷에서의 저작물 보호를 위한 규제와 협력에 관한 연구, 단국대학교
- 반미선(2003), 아바타 의상 디자인 전문화 방법론에 관한 연구 -세이클럽( www.sayclub.com ) 아바타를 중심으로, 한국디자인학회
- 심민호(2006), 사이버 공동체의 형성과 소통양식의 변화, 한국구비문학회
- 정영혜(2001), 사이버성폭력 예방을 위한 세이클럽의 노력, 한국성폭력상담소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