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고르]타고르

 1  [타고르]타고르-1
 2  [타고르]타고르-2
 3  [타고르]타고르-3
 4  [타고르]타고르-4
 5  [타고르]타고르-5
 6  [타고르]타고르-6
 7  [타고르]타고르-7
 8  [타고르]타고르-8
 9  [타고르]타고르-9
 10  [타고르]타고르-10
※ 미리보기 이미지는 최대 20페이지까지만 지원합니다.
  • 분야
  • 등록일
  • 페이지/형식
  • 구매가격
  • 적립금
자료 다운로드  네이버 로그인
소개글
[타고르]타고르에 대한 자료입니다.
본문내용
인도 르네상스에서 가장 총망 받는 리더였다. 그는 시인, 철학자, 애국자로서 세가지 역할을 훌륭히 수행했다. 인도문화와 힌두교에 간디 이외에 두 번째로 영향을 끼쳤다. 그의 매우 아름답고 정교한 시적 성향, 천재성, 깊은 정신 내면, 도덕적인 진심, 이 모든 것 중에서도 으뜸인, 그의 풍부한 인간다움은 동서양 사람들의 영속적인 충성과 항구적인 애정을 받도록 그를 지켜주었다. 그의 불멸의 시작품세계에 대한 명성은 식지 않았다.타고르가 자신의 종교에 대해 말하길: "내 신앙심은 시에도 필요하다. 종교적 감흥 받음은 나의 음악과 시의 영감이 주는 것처럼 보이지않고 추적할 수 없는 통로를 통해 나에게 온다. 내가 종교에 대해 느끼는 모든 것은 눈으로 보아서 알 수 있는 지식이 아니라 환상과 같은 것이다."
타고르에게 시는 그의 근원적인 재능 이였고 그의 산문 작품은 그의 능력을 표현하는 것 중에 하나였다. 뱅갈리 (Bengali)에서, 그의 산문작품은 그의 시형과 이것의 질이 영문번역으로 인해 그 의미를 잃어버리게 되어 뜻이 마술적인 것처럼 이상하게 되었다. 타고르의 시는 음악의 형태를 띠었다. 그는 사람들의 가슴을 파고들며 노래했고 그들의 상상력을 붙잡았고 사람들로 하여금 그의 숭배자로 붙잡게 만들었다. 그는 자신 스스로를 다음과 같이 묘사한다,
"나는 불행히도 인쇄기 (시대에 뒤진 칼리다사 (Kalidasa) 시대에 태어났다."타고르는 본질적으로 그의 풍부한 경험을 이야기하는 시인이었다. 그의 시는 인도의 거의 모든 종교적인 언어로 독창적인 기법을 통해 다시 되살아났다. 이러한 영향력은 널리 퍼지고 그 의미가 심원했다. 그는 인도인들에게 40년동안 성인으로 굴림했다. 그는 풍부한 지적 유산으로써, 거대한 교육적인 학회로써, 그리고 농업 발전의 훌륭한 중심지인 산티니케탄 (Santiniketan)과 스리니케탄 (Sriniketan)으로서 우리에게 남겨져 왔다. 그는 그의 삶이 끝나는 날까지 평화를 실현했다.
우리가 타고르 작문의 방대한 범위를 볼 때면, 우리는 어떻게 그가 이렇게 많은 업적을 이루어낼 수 있었는지에 당황하게 된다. 그의 작업은 천 개가 넘는 시와, 거대한 숫자의 단편들, 소설들, 드라마들, 종교와 교육, 정책과 그리고 문학에 대한 글들을 합쳐 이천 개가 넘는 노래로 확장된다. 그의 많은 작문들은 영어로 번역되는 과정에서 음감과 억양이 많이 손실되었다. 그는 신이 내린 세가지 은총을 (재능, 미적 아름다움, 혈통) 부여 받았다. 타고르는 6.3 피트(ft) 키에, 인도 아리아인의 용모와 살결을 지니고, 깊은 갈색 눈에, 은회색의 풍성하게 늘어진 턱수염을 길렀고, 곱실거리는 긴 머리와, 높은 터번과 화려한 관복을 입었는데 그 모습이 잊혀지지 않을 만큼 인상적이다. 그의 음악적인 움직임과 시인의 모습을 볼 수 있기에 우리가 눈이 있다는 것은 특권이자 즐거움이다. 자연그대로움은 그에게 자연이 주는 풍부한 선물이고, 자연이 호의로써 베푸는 행운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