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관광] 인천 리젠시 하얏트호텔 분석

 1  [호텔관광] 인천 리젠시 하얏트호텔 분석-1
 2  [호텔관광] 인천 리젠시 하얏트호텔 분석-2
 3  [호텔관광] 인천 리젠시 하얏트호텔 분석-3
 4  [호텔관광] 인천 리젠시 하얏트호텔 분석-4
 5  [호텔관광] 인천 리젠시 하얏트호텔 분석-5
 6  [호텔관광] 인천 리젠시 하얏트호텔 분석-6
 7  [호텔관광] 인천 리젠시 하얏트호텔 분석-7
 8  [호텔관광] 인천 리젠시 하얏트호텔 분석-8
 9  [호텔관광] 인천 리젠시 하얏트호텔 분석-9
 10  [호텔관광] 인천 리젠시 하얏트호텔 분석-10
 11  [호텔관광] 인천 리젠시 하얏트호텔 분석-11
 12  [호텔관광] 인천 리젠시 하얏트호텔 분석-12
※ 미리보기 이미지는 최대 20페이지까지만 지원합니다.
  • 분야
  • 등록일
  • 페이지/형식
  • 구매가격
  • 적립금
자료 다운로드  네이버 로그인
소개글
[호텔관광] 인천 리젠시 하얏트호텔 분석에 대한 자료입니다.
목차
1) 호텔의 위치
2) 건물 여건
3) 경영이념
대한항공과 하얏트…
4) 주요시설
5) 특별 서비스
6) 주 이용고객
7) 주변에 가볼 만한 곳
8) 마케팅 믹스(7p)
9) 우리가 제시하는 전략
< 결론 >
인천 리젠시 하얏트의 SWOT 분석
본문내용
1) 호텔의 위치
인천공항 여객터미널 남측 국제업무단지 내에 지상 11층, 지하 2층 규모로 525개의 객실과 20개의 중ㆍ대형 회의실을 갖춘 특 1급호텔이다. 인천 공항에서 3분거리

2) 건물 여건
2001년 3월 착공, 총 1760억원이 투자돼 2년6개월 만에 완공됐으며 대한항공이 전액 투자하고, 2001년 3월 착공, 총 1,760억원이 투자돼 2년 6개월 만에 완공됐다.
호텔의 외관은 수송물류 그룹으로서 육해공으로 뻗어 나가는 한진그룹의 진취성을 부각시켜 Y자 형태로 건설되어 연면적 7만4792평방미터(2만2642평) 규모에 지상 11층, 지하 2층에 525개 객실과 20개의 중·대형 회의실을 갖추고 있다.

3) 경영이념
하얏트라는 브랜드 이미지를 유지하고 airport hotel의 저가의 이미지와 시설의 낙후함의 이미지를 탈피하기 위해서 Airport hotel"이 아닌 “hotel at the airport"임을 강조한다. 또한 경영을 함에 있어서 know-how와 hospitality에 대한 이해가 먼저 수반이 되어야 한다고 강조한다. 인천 하얏트는 contemporary와 comfortable하고 좋은 가치의 경험과 친절한 서비스 그리고 state-of-art banquet을 선보이는 것을 mission으로 하고 있다.

► 대한항공과 하얏트…
대한항공측은 “하얏트 인터내셔널과 경영위탁 계약을 맺게 된 것에 대해 하얏트의 세계적인 명성과 호텔경영의 전문성, 그리고 위탁경영 전문 호텔체인이라는 점을 높이 평가했기 때문”이라며 “대한항공은 하얏트와의 제휴로 이 호텔 체인의 영업경험 및 전 세계에 걸친 예약 망을 통한 선진 마케팅 시스템을 전수 받아 세계 최고수준의 호텔로 만들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하얏트 인터내셔널은 전 세계 2백4개의 하얏트 호텔과 리조트를 운영하고 있으며 현재도 17개의 호텔 개관을 준비 중에 있다. 하얏트는 파크, 그랜드, 리젠시, 리조트의 네가지 유형의 호텔을 운영하고 있는 데 그 중에서도 리젠시는 비즈니스와 리조트의 성격을 혼합한 중심적인 브랜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