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침대 마케팅전략

 1  시몬스침대 마케팅전략-1
 2  시몬스침대 마케팅전략-2
 3  시몬스침대 마케팅전략-3
 4  시몬스침대 마케팅전략-4
 5  시몬스침대 마케팅전략-5
 6  시몬스침대 마케팅전략-6
 7  시몬스침대 마케팅전략-7
 8  시몬스침대 마케팅전략-8
 9  시몬스침대 마케팅전략-9
 10  시몬스침대 마케팅전략-10
※ 미리보기 이미지는 최대 20페이지까지만 지원합니다.
  • 분야
  • 등록일
  • 페이지/형식
  • 구매가격
  • 적립금
자료 다운로드  네이버 로그인
소개글
시몬스침대 마케팅전략에 대한 자료입니다.
목차
Ⅰ. 서론
시몬스침대 회사 소개

Ⅱ. 본론
1. 고객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한 시몬스침대의 노력
2. 시몬스침대의 명품 브랜드 추구 전략

Ⅲ. 결론
본문내용
Ⅰ. 서론

시몬스침대 회사 소개

흔들리지 않는 편안함을 모토로 (주)시몬스침대는 1992년 설립된 이후, 짧은 기간 동안 품질철학을 바탕으로 한 놀랄만한 성장을 이루어 국내 굴지의 침대 전문회사로서의 자리를 확고히 굳혔으며, 국내 침대 사용자로 하여금 침대를 과거 단순히 침실가구로서 구색을 맞추기 위한 하나의 악세서리 개념에서 탈피하여, 건강한 수면을 위해 신중히 선택해야만 하는 필수 생활 도구로서 인식하게 만드는 등 침대에 대한 개념의 변화를 주도하고 있다.
이는 1870년 미국 위스콘신주 케노샤에서 탄생한 시몬스침대가 142년 전통의 독자적인 기술을 한국인의 수면습관에 맞추어 보완 개선하고, 기업경영의 가치를 고객중심에 두어 항상 고객의 소리에 귀를 기울임과 동시에 끊임없는 연구와 제품 개발을 통한 건강수면 환경을 추구해 온 성과라 할 수 있다.
잠자리 만큼은 편안해야 한다는 시몬스침대의 기업 철학은 소비자의 편안한 수면을 위한 상품 연구개발, 세계 최고를 지향하는 침대 연구개발의 목표아래 기능성뿐만 아니라 소비자의 감성까지 합리적으로 디자인하는 등 상품 개발에 노력하여, 침대 업계의 Leading Company로서의 입지를 굳건히 하고 있다.

Ⅱ. 본론

1. 고객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한 시몬스침대의 노력

시몬스침대는 고객에 맞는 최적의 수면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다각적이고 체계적인 노력을 해 왔다. 142년 전통의 독자적인 기술을 한국인의 수면 습관에 맞추어 보완 개선하고, 기업경영의 가치를 고객중심에 두어 항상 고객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고 꾸준한 연구와 제품 개발을 통해 건강수면 환경을 추구하여 왔다. 특히 시몬스침대는 온갖 첨단 설비를 이용하는 R&D센터에서 매트리스 내구성 시험기, 롤러 시험기, 만능 재료 시험기, 스프링 내구성 시험기, 스프링 압축 시험기 등의 부단한 연구개발을 통해 고객에게 최고의 품질의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하고 싶은 말
시몬스 침대 마케팅전략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