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DS 자기소개서

 1  삼성DS 자기소개서-1
 2  삼성DS 자기소개서-2
※ 미리보기 이미지는 최대 20페이지까지만 지원합니다.
  • 분야
  • 등록일
  • 페이지/형식
  • 구매가격
  • 적립금
자료 다운로드  네이버 로그인
소개글
삼성DS 자기소개서에 대한 자료입니다.
본문내용
삼성DS 자기소개서
1. 자기소개는 회사에 필요한 사람임을 보일수 있도록 자신에 대해 좀더 자세히 적어 주십시오. (400자)
죽을만큼 노력하자 디지털 혁명이라는 시대에 살고 있는 지금, 자신의 역량을 강화하는 것은 필수라고 생각합니다. 친구들은 저를 타이거 우즈라고 부릅니다. 목표를 향한 강한 의지와 꾸준한 자기계발의 모습이 닮았기 때문입니다. 지난겨울 기계분야에 대한 전반적인 지식을 습득하고자 일반기계기사 자격증 취득에 도전하는 동시에 영어실력향상을 위해 TOEIC시험도 준비하였습니다. 시간관리의 중요성을 깨닫고 지킬 수 있는 계획만을 세워 저 자신을 목표로 밀어붙였고, 기사1차 합격과 목표했던 토익점수취득 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었습니다.
끊임없이 명확한 목표를 세우고 도전하여 급변하는 시장에 유연하게 대처할 수 있는 열린 행동으로 삼성전자가 초일류기업을 실현하는데 부가가치를 창출하는 인재로 앞장서겠습니다.
2. 직무수행과 관련하여 자신의 (장점)을 말씀 해 주십시오. (각각 200자)
다양한 아르바이트 경험을 통해 책임감을 기를 수 있었습니다. 백화점 물류창고 근무기간 동안 단 한 번도 지각을 하거나 보고를 빠뜨린 일이 없었습니다. 이러한 성실함으로 수백 종류의 공산품이 있는 물류창고를 직접관리 했으며 단 한 건의 사고 없이 업무를 수행하였습니다. 드러나지 않아도 내 할 일은 맡아서 한다는 신념으로 모든 업무를 수행하였습니다.
3. 직무수행과 관련하여 자신의 (보완점)을 말씀 해 주십시오. (각각 200자)
제가 보완해야 할 점은 같은 돌다리를 두세 번 두들기고 건넌다는 점입니다. 항상 만전지책(萬全之策)으로 일을 수행하려고 하기 때문에 꼼꼼하여 실수는 적지만, 순발력이 요구될 때는 단점이 되는 양날의 검 같은 부분이라고 생각하고 항상 스스로 주의하고 있습니다. 수영을 배우는 과정에서 깊은 물에 대한 두려움을 없애고 과감성을 키우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4. 자산의 지원동기 및 포부에 대해 말씀해 주십시오.(500자)
세계 LCD 시장의 독주 체제를 굳히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공격적인 시설투자를 하고 있는 삼성전자의 현실에 안주하지 않는 모습과 전 세계에서 보여준 실적은 제가 조금의 망설임 없이 지원하게 하였으며 가장 일하고 싶은 회사로 자리 잡았습니다. LCD가 단순히 화면을 보는 것이 아닌 또 하나의 아름다움으로 기억될 수 있도록, 그리고 어떤 외부환경에서도 이 아름다움을 표현할 수 있는 기구설계로 사용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자부심을 심어주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