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력서 합격예문 LG전자 입사지원서 지원분야 물류 자재 창원 에어컨공장

 1  이력서 합격예문 LG전자 입사지원서 지원분야 물류 자재 창원 에어컨공장-1
 2  이력서 합격예문 LG전자 입사지원서 지원분야 물류 자재 창원 에어컨공장-2
 3  이력서 합격예문 LG전자 입사지원서 지원분야 물류 자재 창원 에어컨공장-3
※ 미리보기 이미지는 최대 20페이지까지만 지원합니다.
  • 분야
  • 등록일
  • 페이지/형식
  • 구매가격
  • 적립금
자료 다운로드  네이버 로그인
소개글
이력서 합격예문 LG전자 입사지원서 지원분야 물류 자재 창원 에어컨공장에 대한 자료입니다.
본문내용
LG전자 입사지원서 지원분야
물류, 자재(창원 에어컨공장)
자신이 가진 열정에 대하여
“투자의 귀재”
사업을 하시는 아버지의 영향으로 어린 시절부터 투자에 관심을 가지기 시작하였고, C,E,O 자서전, 경제기사, 뉴스를 보며 사업가에 대한 꿈을 키우기 시작하였습니다. 군전역 후 (주)P&P에서 근무하며 종자돈 모았고, 투자처를 찾기 시작하였습니다. 그러던 중 2009년 9월 (주)P&P에서 알게 된 지인의 소개로 대구광역시 동구 지저동(공항시장) 근처에 잡화점(일명 천냥 백화점)이 급매물로 나왔다는 소식을 접했고, 시장조사를 하였습니다.
대형마트가 독점하고 있는 유통구조와 TV홈쇼핑, 인터넷쇼핑 등으로 과다출혈 경쟁이 있는 유통시장에 주위의 시선은 부정적이었지만, 인근유통마트와의 가격경쟁력(30~50%)이 있었고, 급매물으로 낮아진 가격이 매력적이었기에 창업을 시작하였습니다.
역시 저의 생각은 맞았습니다. 가계를 찾는 고객 분들께 대형마트와 TV홈쇼핑, 인터넷쇼핑몰과 가격을 비교한 홍보용 팜플렛을 보여드린 결과, 소비자 분들은 대형마트 및 기타 유통망을 통하는 대신 저의 가계를 찾아 주신 결과 3개월 운영으로 영업이익 1000만원과 권리금 300만원 합 1300만원을 벌 수 있었습니다.
투자를 성공할 수 있었던 가장 큰 이유는 “남들이 아니라고 하는 곳에 기회가 있다.”는 저의 독특한 생각과 싸고 질 좋은 제품을 선호한다는 고객의 당연한 요구를 만족시켰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본인이 이룬 가장 큰 성취에 대하여
“법경대학을 웃음바다로 만들다”
대학생활 중 법경대학교 모의재판 배역진으로 출연하는 값진 경험을 하였습니다. 그곳에서 원고측 증인역과 행사 준비를 맡았습니다. 비록 제가 맡은 역할이 주연은 아니었지만, 계명대학교 법경대학을 교내 및 교외에 알릴 수 있다는 생각에 성실하게 그리고 구성원의 모범이 되려고 노력하였습니다. 매일 밤 10시까지 이어지는 연습과 공연소품 및 팜플렛을 싼 값에 구매, 제작하기 위해 주말마다 대구시내 곳곳을 찾아다니는 과정이 힘들었지만, 연장자로써 모범을 보이고 싶어 솔선수범 하였습니다.
공연당일 저는 파머머리 가발과 몸빼바지를 입은 40대 여성의 복장으로 무대에 올랐고, 투박한 경상도 사투리로 공연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습니다. 이는 긴장된 배역진에게 웃음을 주어 공연장 분위기를 편안하게 만들어 주었고, 이렇게 얻은 호응으로 관객을 무대에 집중 시킬 수 있었습니다.
이를 계기로 저는 법경대학에 화재의 인물이 되었으며, 나이 많은 대학생에서 열정적이고 재미있는 선, 후배라는 인상을 주게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