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 산업론 레포트

 1  외식 산업론 레포트-1
 2  외식 산업론 레포트-2
 3  외식 산업론 레포트-3
 4  외식 산업론 레포트-4
※ 미리보기 이미지는 최대 20페이지까지만 지원합니다.
  • 분야
  • 등록일
  • 페이지/형식
  • 구매가격
  • 적립금
자료 다운로드  네이버 로그인
소개글
외식 산업론 레포트에 대한 자료입니다.
본문내용
외식산업은 끓임 없이 변화하고 있는 상태에 있기 때문에 흥미를 자아내고 있다. 20세기말은 많은 변화들을 가져왔고 그 많은 것이 기술에 의해 야기되었다. 전자우편과 인터넷은 극소수의 변화이다. 더욱더 많은 여성들은 노동력에 진입하고 있다. 직장에서 다양성은 약간의 진보를 보여주고 있지만 아직도 갈 길이 멀다. 고객들은 앞을 향해 가고 있고 시장에서 보다 많은 선택들에 주어지고 있으며 종업원들은 관리자들로부터 말을 듣기 시작하고 있으며 식품 안전은 최종적으로 인정 및 취급되고 있다. 이러한 목록은 단지 시작에 불과하다. 이러한 것들과 같은 문제들은 내일 청산될 수 없다. 시간이 필요하다.
동향 탐지
동향탐지는 오늘날 큰 사업이다. 신제품 디자이너들은 포커스 집단을 소집하고, 마케터들은 소비자 행동을 측정하고, 정치가들은 시험 풍선들을 올려 보낸다. 외식 산업에서는 동향에 앞서 가는 것은 중요하다. 관리자들은 고객이 무엇을 원하고 필요로 하는지를 모르면 식품과 영양에 관한 태도와 행동을 형성하기 위한 자신들의 임무를 수행할 수 없다. 식당과 시설(R&I) 발행 물들은 4개의 현행 추세들을 파악했다: 이제는 전부인 연령역학; 손수 해봐라; 그리고 나를, 나 자신을 그리고 나. Hess는 이러한 개념들은 영양사들의 미래에 적용했다. 그리고 그러한 개념들은 외식 산업의 미래에 적용될 수 있다.
연령 역학(Age Dynamics)
베이비 붐 세대들은 아직도 중요한 존재들이며 20세기 세대와 65세 이상의 인구들 또한 주의를 요한다. 20세기 세대는 1977년과 1994년 사이에 태어난 약 7200만 명을 포함하며 이것은 미국 인구의 약 28%이다. 이러한 집단에 있는 아이들은 종종 근로 부모들 가지고 있으며 다른 사람들에 의해 돌보아지고 있다. 다수의 아이들은 그들 자신의 식사를 준비하고, 종종 가족을 위해서 쇼핑과 식사 준비를 한다. 전미 보건 협회와 미 농무성은 2-19세 연령의 사람들의 1%만이 건강한 식사를 위한 연방 권장량을 충족시키고 있다고 지적한다.
한편, 원래 베이비 붐 세대인 20세기 세대들의 부모들은 나이 들어가는 것에 대해서 우려하고 있으며 노화를 앞지르고 있는 것에 대해서 우려하고 있다. 이러한 집단은 미국 마케팅역사상 현행 인구중에서 가장 크고 가장 부유하고 가장 큰 지출 세분인구 이다. 중년(middle age)이라고 불러지곤 하는 것은 이제 중청년(middle youth)이다. 베이비 붐세대들은 젊음을 유지하고 만성적인 상태들을 통제하고 싶어한다. 그들은 체중을 줄이고 싶고 에너지를 증대 시키고 주름살을 줄이고 시력과 청각을 보존하고 두꺼운 머리칼을 자라게 하고 그리고 성장행위를 증대 시키고 하고 싶어한다. 건강한 노화는 그들의 목적이다. 그들은 음식, 영양 그리고 운동에 관해서 우려하고 건강에 좋은 음식들을 선정하는데 도움을 줄 필요가 있다. 오늘날 -30년 전보다 2배 더 많은 - 약 3000만 명의 사람들의 65세 이상의 사람들이다. 80세 이상의 인구는 2020년까지는 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제는 모두 함께(all together now)
보다 나이 들고 보다 어린 인구들은 예전보다 보다 많은 교육을 받은 고객들이다. 그들은 의료 기술에서 최상의 것을 원하지만 가장 값싼 치료를 원한다. 그들은 사회를 위한 장기적인 가치에 대한 초점을 두고 싶어한다.: 양질의 치료와 낮아진 비용들이 목적인 곳에서 제공자들, 공급자들, 지불인들, 그리고 환자들간의 상호의존성의 증대; 결과 연구와 전문가 의견의 여론에 기초하고 있는 임상적 지침들; 그리고 ‘구성적인 치료“의 촉진으로부터 ”통합된 치료“로 이동하는 공공정책의 이니셔티브들. 식품과 영양 전문직업인들은 건강관리 운영업체, 학교, 체력과 레크리에이션 시설들, 종교 시설, 시민 단체들과 사업체들과의 제휴를 만들어 낼 필요가 있다.
손수 해봐라.(Do it yourself)
소비자보호운동은 오늘날 건강관리를 형성하는 가장 뜨거운 동향들의 하나이다. 미국인들은 그들 자신의 건강을 책임지고 있고 음식을 새롭게 존중한다. 양자에 대해서 실험하려는 그들의 의지는 건강을 촉진하고 유지하기 위한 순향적이고 자연적인 접근방법을 제공하는 자연 성분들의 조합물들인 영양품(nutraceutical)의 출현에 의해서 예시된다.
영양품과 상호 교환적으로 종종 사용되는 용어인 기능식품은 기초 영양을 초월해서 건강 이익들 주는 유의한 수준의 생물학적인 활성 화합물들 내포하는 식품을 언급한다. 식사에서 섬유소의 가치와 같은 주장들은 도전을 받지 않지만 과학적으로 기초하고 있지 않은 주장들은 의문시될 수도 있을 것이다. 식견 있는 소비자들은 자신들의 지각된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한 식품을 구매하고 관리된 건강관리가 제구실을 하고 있는지 우려한다. 여성들은 암으로부터 자신들을 보호하기 위해서 브로콜리나 골다골증의 위험을 줄이기 위해서 칼슘강화오렌지 주스를 구입한다. 그들은 자신의 운명을 통제하고 싶어한다. 기능식품은 긍정적인 방법으로 식사하는 건강한 동향의 일부분이지만 잘못된 정보에 의존하는 것은 최선의 의도를 부인할 수 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