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GLS아시아를 대표하는 글로벌 물류의 리더 물류관리론

 1  CJGLS아시아를 대표하는 글로벌 물류의 리더 물류관리론-1
 2  CJGLS아시아를 대표하는 글로벌 물류의 리더 물류관리론-2
 3  CJGLS아시아를 대표하는 글로벌 물류의 리더 물류관리론-3
 4  CJGLS아시아를 대표하는 글로벌 물류의 리더 물류관리론-4
 5  CJGLS아시아를 대표하는 글로벌 물류의 리더 물류관리론-5
 6  CJGLS아시아를 대표하는 글로벌 물류의 리더 물류관리론-6
 7  CJGLS아시아를 대표하는 글로벌 물류의 리더 물류관리론-7
 8  CJGLS아시아를 대표하는 글로벌 물류의 리더 물류관리론-8
 9  CJGLS아시아를 대표하는 글로벌 물류의 리더 물류관리론-9
 10  CJGLS아시아를 대표하는 글로벌 물류의 리더 물류관리론-10
 11  CJGLS아시아를 대표하는 글로벌 물류의 리더 물류관리론-11
 12  CJGLS아시아를 대표하는 글로벌 물류의 리더 물류관리론-12
 13  CJGLS아시아를 대표하는 글로벌 물류의 리더 물류관리론-13
 14  CJGLS아시아를 대표하는 글로벌 물류의 리더 물류관리론-14
 15  CJGLS아시아를 대표하는 글로벌 물류의 리더 물류관리론-15
 16  CJGLS아시아를 대표하는 글로벌 물류의 리더 물류관리론-16
 17  CJGLS아시아를 대표하는 글로벌 물류의 리더 물류관리론-17
 18  CJGLS아시아를 대표하는 글로벌 물류의 리더 물류관리론-18
※ 미리보기 이미지는 최대 20페이지까지만 지원합니다.
  • 분야
  • 등록일
  • 페이지/형식
  • 구매가격
  • 적립금
자료 다운로드  네이버 로그인
소개글
CJGLS아시아를 대표하는 글로벌 물류의 리더 물류관리론에 대한 자료입니다.
본문내용
CJ GLS
아시아를 대표하는 글로벌 물류의 리더
최적의 SCM응 시행하는 CJ GLS
회사개요
지금 우리가 살고 있는 세상은 빠르게 변하고 있습니다. 세계가 하나의 거대한 시장으로 변모되고 있는 변화의 시대에서, 가정은 물론 개인과 기업이 신속하고 믿을 수 있는 물류업체를 찾는 것은 빠른 변화에 대한 효과적 대응을 통해성장과 발전을 원하기 때문입니다.
CJ GLS는 이런 시대적 요청에 따라 출범한 물류 전문 기업 입니다. 사명인 CJ GLS의 GLS는 ‘Global Logistics Service’의 줄임말로써 세계적인 물류회사가 되겠다는 의지의 표현입니다.그리고 2006년 세계 10여개국 17개 직영네트워크를 확보해 차별화 된 글로벌 물류서비스를 제공하게 되었으며, 초일류 글로벌 물류회사로 한걸음 더 나아갔습니다.
앞으로 저희 CJ GLS는 물류산업의 발전이 개인고객이나 기업고객뿐만 아니라 국가 경쟁력을 키우는 일임을 믿고 첨단물류사업을
선도한다는 사명감으로 세계적 물류기업으로 정상에 설 때까지
최선을 다할 것이며, 이를 통해 여러분 곁에 편안한 생활과 비즈니스의 동반자로 늘 함께 할 것임을 약속드립니다.
style.visibilityppt_xppt_ystyle.visibilityppt_xppt_ystyle.visibilityppt_xppt_y기업선장배경
현재 미국과 유럽 등 선진국에서는 기업들이 핵심 부문에만 역량을 집중하고 비핵심 부문은 외부의 전문 업체에 위탁하는 경향이 자리 잡고 있다. 이런 추세에 따라 선진 기업들이 물류 전문 회사에 물류 부문을 전담시키는 ‘제3자 물류시장‘이 보편화 되고있다. 그러나 국내 물류 시장은 단순 수송과 배달을 중심으로 형성된 초기 단계이다. 최근 들어 대형 유통업체들이 다양한 물류서비스를 요구하고, 물류 외주 사례가 증가하면서 다른 물류 외주로 서비스 영역을 확대하여 시장을 키워가고 있는 상황이다. CJ GLS는 공동물류와 수송, 국제 물류 및 택배 사업 등 각종 부문을 종합적으로 운영하는 한국의 가장 대표적인 종합 물류기업이라 할 수 있겠다.
또한 CJ GLS는 물류 인프라 및 표준화의 미비와 기업간 정보 공유, 문화의 미정착 같은 미성숙 여건 속에서 제한적이나마 고객사의 물류를 진단하고 개선 모델을 제시하면서 물류 대행의 범위를 꾸준히 확장시켜 왔으며, 또한 CJ GLS의 3자 물류 비즈니스 모델은 국내 물류업이 앞으로 나아갈 방향을 제시하고 있다. 이와 같은 이유로 우리는 CJ GLS를 연구 대상으로 선정하였다. 따라서 우리는 우선 CJ GLS의 Vision과 Mission 및 그들의 사업 영역을 살펴보고, 3PL 사업 환경 분석 후, CJ GLS의 3PL이용 성공 사례를 통해 3PL 전문 기업을 왜 이용해야 하는지 또한 3PL을 통해 어떠한 경제적 효과를 얻을 수 있는지 CJ GLS를 연구해 알아보고자 한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