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매매 비범죄화와 성산업 합법화

 1  성매매 비범죄화와 성산업 합법화-1
 2  성매매 비범죄화와 성산업 합법화-2
 3  성매매 비범죄화와 성산업 합법화-3
 4  성매매 비범죄화와 성산업 합법화-4
 5  성매매 비범죄화와 성산업 합법화-5
 6  성매매 비범죄화와 성산업 합법화-6
 7  성매매 비범죄화와 성산업 합법화-7
 8  성매매 비범죄화와 성산업 합법화-8
 9  성매매 비범죄화와 성산업 합법화-9
※ 미리보기 이미지는 최대 20페이지까지만 지원합니다.
  • 분야
  • 등록일
  • 페이지/형식
  • 구매가격
  • 적립금
자료 다운로드  네이버 로그인
소개글
성매매 비범죄화와 성산업 합법화에 대한 자료입니다.
본문내용
성매매를 비범죄화 하고 성산업을 합법화 하자고 해서 산업을 촉진시키고 더 많은 사람들을 성산업에 뛰어들게 해서 번창시키자는 말이 아님은 굳이 말하지 않아도 알 것이다. 보다 더 권리를 보호하고 지키며 건강과 안전을 보장해주고 더 이상 죄짓는 인간으로 만들지 않게 하겠다는데 생각을 모아봅니다. 이번 토론과 발표를 준비하면서 모토로 삼은 문구가 있어 간략하게 보여드리면 “감당감당” (감추려고 하지말고 당당하게 꺼내서 감싸주자 당연하게) 이라고 정해봤습니다. 표면화하고 양성화해서 지킬 것은 지키고 자를 것은 잘라야 한다는 뜻을 담고 있다.
※ 질문
나는 어제 7시간 이상을 자고 3끼를 다 먹었다 있다 없다 ?
호텔에 가본적이 있으신 분? (모텔에 가 본적이 있으신 분?)
그럼 어느 것이든 성관련산업을 경험해 본 적이 있다. ? 없다 ?
있어도 손 못 들지 않습니까? 과연 어떤 이유로 인해 당당히 말하지 못하는 것일까요 ?
※ 사라지지않는 본능
(질문) 인간의 3대 욕구를 알고 계시는 분?
식욕,성욕,수면욕(눈을 뜨고 싶은 욕구에 대한 반대욕구)
인간은 살이찌고 성관계를 하지 않을수록 성욕이 감퇴하고 자신감이 떨어지는 악순환을 겪게 된다고 한다. 발기부전 정자 수 감소, 불규칙 배란, 생리불순, 등을 겪게 됩니다. 사람에게는 해소와 분출이 필요하다는 말이다. 성산업의 합법화로 인해 죄짓지 않고 숨지 않고 당당하고 떳떳하게 건강과 행복을 찾아갈 수 있습니다. 또한 욕구의 해소만이 아니라 마을을 위로해주는 사람과 사람사이의 커뮤니케이션으로 인식함으로써 부정적인 것들을 치유할 수 있도록 해야 할 것입니다.
다음으로, 합법화에 대한 논거를 보시기 전에 용어들에 대한 짧은 설명이 있겠습니다. 먼저 성매매라 함은 성적 자극을 만족시키기 위해 상대방의 신체를 돈을 주고 매도하는 것이라 할 수 있겠고 성산업이라 함은 성매매를 아우르고 나아가 그와 관련하고 둘러싸고 있는 모든 산업분야들을 뜻한다. 현재 범죄로 규정되어 있는 부분들에 대해서는 당당하게 드러낼 수 있도록 하고 범죄이지 아니한 부분들에 대해서는 좀더 밝은 시선으로 바라 볼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이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