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완견을 위한 수제 음식 사업계획서

 1  애완견을 위한 수제 음식 사업계획서-1
 2  애완견을 위한 수제 음식 사업계획서-2
 3  애완견을 위한 수제 음식 사업계획서-3
 4  애완견을 위한 수제 음식 사업계획서-4
 5  애완견을 위한 수제 음식 사업계획서-5
 6  애완견을 위한 수제 음식 사업계획서-6
 7  애완견을 위한 수제 음식 사업계획서-7
※ 미리보기 이미지는 최대 20페이지까지만 지원합니다.
  • 분야
  • 등록일
  • 페이지/형식
  • 구매가격
  • 적립금
자료 다운로드  네이버 로그인
소개글
애완견을 위한 수제 음식 사업계획서에 대한 자료입니다.
본문내용
인터넷 쇼핑몰 http://www.blee4you.com 을 구축 운영한다. 인터넷을 통한 수제간식 유통의 가능성은 사료시장의 불신으로 인한 수제간식의 관심이 증가 되고 있다는 점이다. 수제간식 쇼핑몰 중 가장 큰 쇼핑몰인 도그쿡을 통하여 그 가능성이 판단된다. 수제간식만 전문적으로 파는 쇼핑몰은 약 30개의 사이트이기 때문에 경쟁사가 많지 않다. 또한 반려견 사료 및 식품 관련사업 규모가 약 4957억 2000만원으로 높은 성장률을 보이기 때문에 성공 가능성이 많다. Blee U 사이트 구축을 하고 매축이 늘어나면 오프라인에도 매장을 내어 이익을 극대화 한다.
4. 시장분석
(1)온라인
수제간식은 인터넷 쇼핑몰을 통해 구매해야 하며 대형 인터넷 쇼핑몰은 수제간식을 전문적으로 취급하지 않는다. 반려견을 위한 수제간식만 파는 쇼핑몰은 약 30개의 사이트가 있다.
(2)오프라인
오프라인의 경우 수제간식을 파는 전문점이 전국에 약 25곳에 있다. 타 지역 사람들이 구매할 수 있는 방법은 온라인에서 구매해야한다.
5. 상품의 특성
(1) 온라인 희소성
-수제사료 및 간식: 이미 온라인에는 형성되어 있는 시장으로 다수의 경쟁자가 존재한다. 따라서 온라인 희소성은 낮다. 대표적인 예로는 아이라이크펫, 아미오, 도그쿡 등이 있다. 이 중 아미오는 풀무원에서 출시한 브랜드로 이미 알려진 브랜드의 이미지와 연관 지어 고객에게 친숙하고 신뢰도 있게 다가가고 있다. 그 외 아이라이크펫이나 도그쿡의 경우에는 다양한 제품을 세분화된 카테고리로 분류하여 소비자가 편리하게 쇼핑할 수 있게 도와준다.
-펫 매니져: 펫 매니져라는 사업은 아직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시장이 형성되지 않은 분야이기 때문에 온라인 희소성은 매우 높다. 그러나 이와 비슷한 업종인 펫 시터가 시장에 존재하는데 이는 간접적인 경쟁을 할 가능성이 높다. 따라서 펫 시터와 차별화된 펫 매니져의 역할이 필요하다. 그 역할에는 애견 유치원에서 픽업 서비스가 없는 경우 부족한 서비스를 채워주어 소비자를 만족시킬 수 있는 것 등이 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