Ⅰ. 서론
1. 제약 산업이란
* 제약 산업이란 각종 질병의 진단, 치료, 경감, 처치, 예방 또는 건강증진을 목적으로 하는 한약을 포함하는 의약품을 연구하고 제조하는 산업을 말한다.
* 의약품은 사람 또는 질병의 진단, 치료, 처치 또는 예방의 목적으로 사용되는 것으로서 기구, 기계가 아닌 것, 또
하에 본 연구에서는 연구보고서, 석박사학위논문, 신문 기사, 세미나 발표자료 등을 참고하여 전자무역에 관련된 이론적 배경을 고찰하고, 국내외 전자무역의 현황을 살펴본 후, 우리나라의 전자무역 성공사례와 실패사례를 분석하여, 한국 중소기업의 전자무역 활성화 방안을 제시하고자 한다.
온라인게임 넥슨 게임 서비스 개시 / 점유율 1위 목표
o 매출목표 : 2012년 9,000억원. ( 2010년 매출 8,500 억원 )
( 중략)
[ 발전과정 ] 일부 발췌
- 지난 94년 넥슨은 `리니지, 바람의나라`를 개발하여
96년 매출 9억원, 순이익 5,500 만원을 올려 온라인 게임시장에서 강자로 부상
- 99년 매출은 100억원으로 9
중심으로 구성된 한국전자책컨소시엄(EBK)이 XTML기반의 EBKS 표준을 제정하여 산업자원부로부터 KS표준을 획득하였으며, EBK와는 별도로 한국지식정보콘텐츠산업협의회(구 e-Book산업협의회)는 e-Book 표준화포럼을 구성하여 e-Book서비스 전반의 표준화를 연구하고 추진 중이다. DRM 워킹그룹은 DRM기술을 연구
온라인교육 계획 실시 등의 내용을 중점적으로 다루고 있다.
■ 총체적으로 볼 때, 중국 정부는 온라인교육을 크게 지원하고 있다고 할 수 있다. 또한 이러한 정부의 교육정책에 따른 투자가치도 상승하고 있다.
3. 중국 진출 온라인 교육 기업 현황
가. 중국 현지 기업
■ 정바오(正保
산업 지원
3.국산 캐릭터 해외시장 진출증가에 따른 해외 시장 개척과 정보공유(해외시장 호응도증가)
4.온라인 캐릭터 비즈니스 확대 추세
5.인터넷 환경을 통한 다양한 콘텐츠 개발
Weaknesses (약점)
Threats (위협)
1. 질적 양적으로 부족한 자원
타 경쟁자에 비해 부족한 콘텐츠 및 자본력과 내부 자원
7> 이동전화 차세대 커버리지
자료 : http://www.ITglobal.or.kr
□ 대표기업현황 - 미국 통신사업자 AT&T의 최근 동향
○ 미국 통신사업자 AT&T의 2009년 1분기 실적
∘ 총 매출은 전년 동기대비 0.6%, 전 분기대비 1.6% 하락한 305.7억 달러를 기록하여 현 내수침체를 고려할 때 선전했다는 평가
및 서비스의 질적 향상을 위해 설립되었다. 향후 글로벌 시장으로의 확장을 대비한 인프라 구축의 초석이며 현지 가이드 교육, 신상품 개발 및 현지 행사진행의 모든 업무를 책임지고 있다. 모두투어는 앞으로 유럽, 미주 등 세계 각국으로 지사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 본 론 ]
Ⅰ. 성공사례
않습니다.
이에 저는 국민은행이 글로벌시대의 Star 되기위한 전략을 선진은행의 사례을 비교하여 제시 해볼것입니다.
먼저 서론과 본론에서 비전 목표와 국민은행 전반적인 상황에 대해서 구체설수 해보고 신문 스크랩후 문제점을 도출하고 결론에서 구체적인 실행방안를 제시 해보겠습니다.
온라인 사업도 진척되어 2004년 6월 오프라인에서 형성된 기업인지도와 브랜드 인지도를 온라인으로 전이시켜 새로운 유통채널을 구축하기 위해 하나투어닷컴을 새롭게 오픈하였습니다. 온라인 시스템 안에서의 간편한 결제 시스템과 경쟁사와 차별화되는 실시간 예약,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창구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