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시대는 인간을 다시 유목민적인 생활양식으로 변화시킨다고 한다. 여기저기 옮겨 다니면서 원하는 것을 얻고 정해진 가격체계 안에 공급자 중심에서 수요자 중심으로 나아가 물물교환까지. 패션에서 유행이 일정한 주기로 순환하는 것과 같이 패러다임도 순환하는가 보다. 이렇듯 변화는 언제
네트워크는 미·소 간 전쟁의 압박 아래에 탄생한 인류의 위대한 발견이었다. 소련의 핵무기에 대비해 미군의 통신 체계를 보완하기 위함이 네트워크의 시초였다. 이후 군사적 목적에서 민간에까지 그 역할이 확대되었다. 오늘날에는 네트워크를 대표하는 것으로 인터넷을 꼽는다. 인터넷이란 전 세계
네트워크와 플랫폼을 사용해 왔다. 방송은 TV, 음성은 전화, 셀룰러폰, 컴퓨터는 고유의 플랫폼으로 서비스를 제공해 왔다. 그러나 새로운 디지털 가전의 등장과 네트워크의 발달로 인해 올인원(all in one)으로 구성된 단말기나 가전기기를 통해 인터넷 서비스, 통신서비스 등의 멀티미디어 서비스를 제공
Ⅰ. 서론
교육체제들 간의 동등하고 강력한 협력관계와 관련하여 우리 나라의 경우 현재 교육체제 안에서 유아교육을 제공하고 있는 기관은 유치원이다. 유치원은 교육법에 명시된 3-5세 대상의 학교로서, 전인교육의 기초를 위해 발달에 적합한 교육과정을 국가가 고시하여 사용하고, 자격이 있는
38. 자기소개서(삼성전자/기획/전략/신입)
1) 지원동기 및 포부
가장 건전한 재무구조로 외국 투자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기업, 대학생들이 가장 일하고 싶은 기업, 삼성은 설명이 필요 없는 우리나라 최고의 기업입니다. 조기출퇴근제, 현장근무제, 양 위주의 관행 척결, 불합리하고 불필요한 규정 철
언어는 Visual Basic ,ASP 등을 했고, 사이트를 7월초쯤 오픈 할 예정이다.
상기 내용은 사실과 다름없음을 확인합니다
2.합격자들의 입사 자기소개서 - 비서직
성장과정과 학창시절
197*년 서울 토박이로 척박한 상황에서 자랐습니다. 사랑으로 지켜봐 주시고 늘 뒤에서 든든한 힘이 되어주시는 사업가
인터넷의 특성을 살린 것이 인터랙티브 아트이다. 전체적인 윤곽은 작가가 잡더라도 관객이 작품에 직접적으로 개입하고, 관객이 없으면 작품이 완결될 수 없는 것이다. 인터넷이 국적과 성별, 나이 등의 자격 제한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새로운 세상인 것처럼, 아니 그보다 더 적극적으로 주체와
네트워크를 통해 연결될 수 있어야 하며, 디지털 TV, PDA, 스마트 폰 등의 임베디드 시스템에서 텍스트 위주에서 멀티미디어 정보들을 처리하는 기술이 필요로 함에 따라 네트워크 및 멀티미디어 처리 기능을 지원하여야 한다.
☞따라서 임베디드 시스템의 기능에 따라 소프트웨어의 기능이 결정되며 임
네트워크로 연결, 서로 연동(連動)하면서 인간이 알게 모르게 쾌적(快適)하게 활동하고 생활을 할 수 있도록 지원(Support) 해준다는 것이다. 이것을 가능하게 하기 위해서는 기반 네트워크 시스템 ,미들웨어 시스템,시스템 소프트웨어,사용자 인터페이스등이 필요하다
유비쿼터스 컴퓨팅(Ubiquitous Computin
2.1. 디지털 네트워크경제
먼저 정보경제, 디지털 경제, 정보자본주의, 新경제 등의 다양한 이름으로 불리우고 있는 새로운 사회를 무엇이라 부를 것인가부터 문제가 된다. 사실 이러한 명칭들은 단순히 언어의 문제가 아니라, 그 배후에 미래사회에 대한 낙관론과 비관론, 기술결정론적 입장과 사회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