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 운영을 통한 성공 IMC(Intermedia Campaign) 캠페인을 만든다.
또는 INTERACTIVE COMMUNICATION 사업부 주요 프로젝트/
AD COMMUNICATION 사업부 주요캠페인 으로 구분
①INTERACTIVE COMMUNICATION 사업부 주요 프로젝트
맥도날드 WCD 마이크로 사이트 ---------------->
LG DIOS 식기세척기 온라인 캠페인
2. 광고시장에서의 경제력 집중
(1) 광고시장의 특징과 방송광고 시장의 선택
가. 광고시장의 분류 - 방송, 신문, 뉴미디어(온라인), 옥외, 잡지 등
광고시장은 전통적으로 4대 매체광고시장과 그 이외의 광고시장으로 나눌 수 있고, 4대 매체는 TV, 라디오, 신문, 잡지를 말한다. <그림1>에서 보
미디어를 통해 일반인들에게 전송된다. 특히 E-sports를 전문적으로 다루는 E-sports 기자단이 존재해 일간지, 스포츠 일간지, 무가지, 게임 전문지 등 23개 매체도 존재한다. 이전에는 생각지 못했던 IP TV나 DMB 등을 통해 E-sports 관련 미디어들의 범위가 넓어지고 있으며 E-sports를 전문적으로 다루는 매체의
다. 뉴 미디어 콘텐츠의 특성에 따른 변화
1)시공간 제약의 극복
모바일 기기와 태블릿 PC, 전자책 등 현재 각광받고 있는 뉴 미디어들은 매체끼리의 융합을 통해 멀티미디어화 되어 하나의 기기로 통합될 가능성이 매우 높다. 이 통합된 멀티미디어에 의해 이동하는 모바일 콘텐츠는 점차 구현되고
④ 주요상품
엔씨소프트의 주요상품은 두말 할 필요 없이 온라인게임이다. 엔씨소프트는 아이온, 러브비트, 시티오브히어로/빌런, 아트릭스, 길드워, 리니지등 웅장한 스케일의 MMORPG장르부터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캐주얼 게임까지 다양한 게임들을 서비스 중에 있으며 아직 상용화하지 않은 게임 또
1.삼성전자
지원동기 및 포부
가장 건전한 재무구조로 외국 투자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기업, 대학생들이 가장 일하고 싶 기업, 삼성은 설명이 필요없는 우리나라 최고의 기업입니다. 조기출퇴근제, 현장근무제, 양 위주의 관행 척결, 불합리하고 불필요한 규정 철폐, 신인사제도의 추진 등 삼성
기업은 국가와 문화간 특유한 차이를 잊어야 한다. 그 대신에 보편적 동인을 만족시키는 데 집중해야 한다.”라고 말한다.
3)표준화 전략사례
성공사례
①[베네통의 광고 전략]
(1) 광고제작자
1) 올리비에로 토스카니
사진이 어느 매체 못지않게 다양한 분야에서 사용되고 있다는 점은 이
기업이라는 입지를 굳혔다. 코카콜라 사업은 각 지역 사회에도 크게 기여하고 있다. 현재 전 세계에 널리 퍼져 있는 1,200개 이상의 코카콜라 병입 공장들은 각 지역 사회의 고용 기회를 창출하면서 지역경제에 이바지하고 있다. 얼마 전 발표된 필리핀, 루마니아, 중국 등 여러 나라에서 실시한 연구 결
Ⅰ. 서론
ITV 산업은 네트워크운영자(또는 컨텐츠운영자), 미들웨어업체(또는 ITV플랫폼), 컨텐츠 제공자(content provider), 기타 ITV 관련사업자, 물류제공자 등 기능이 분화된 다수의 기업이 복잡한 관계를 맺고 있다. 그러나 그중에서도 네트워크운영자, 미들웨어업체, 컨텐츠제공자의 역할에 주목할 필요
Ⅰ. 서론
1. 연구 목적
인터넷 마케팅을 주제로 그 성공요인과 성공사례를 분석하기 위해 기업을 선정하는 과정에서 인터넷에 기반을 둔 인터넷 게임 시장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다. 특히 많은 게임 업체 중, NC소프트는 다양한 경험과 탄탄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국내 시장 점유율 1위 업체이면서 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