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사람과 그렇지 않은 사람 간에 인식의 차이가 존재하는가?
조사B. 메이플스토리의 제품 특성은 정말로 초등학생-중학생 그룹에 적합하게 선호되어질 만한 것인가?
조사C. 만약 제품 특성이 기존 주 고객의 선호 취향과 연관성이 없다면 가장 이 제품 특성에 부합하는 타겟 연령층은 어디인가?
본 것은 아니지만, 전업주부를 어머니로 두고 있는, 나를 포함한 대부분의 사람들이 한번쯤은 얘기한 적이 있을 것이다. 하지만 하루종일 집에 있어보면 어렴풋이나마 알 수 있다. 우리 사회에서 근대화가 가속화되면서 예전의 대가족 중심체제는 해체되게 되었다. 이러한 상황에서 예전에 어떤일보다
4학년부터 고등학교 3학년 456만 명을 대상으로 대대적인 ‘학교폭력 실태조사’에 나섰다. 이번 조사 결과를 간단하게 살펴보면 ‘학교폭력 피해를 당한 적이 있다’고 응답한 학생은 6만2000명으로 참여 학생의 1.4% 정도였다. 학교폭력 실태조사를 시작한 2012년부터 꾸준히 감소하는 추세여서 긍정적인
본으로 예산회계시스템은 반드시 필요하다. 미 연방정부의 경우 정부회계 재무제표 작성목적을 이러한 예산집행의 성실성확보에 두고 있으며 예산회계를 재무보고회계와 병행하여 채택하고 있다. 만약 정부회계를 발생주의 복식부기로 전환하면 결국 예산회계시스템과 기업회계시스템을 2 중으로 사
서 론
본 지역 사회의학 임상 실습 보고서는 2010년 4월 19일부터 22일 까지 부산대학교 의학전문대학원 예방의학 교실과 해운대구 반송 보건소의 도움으로 부산대학교 의학전문대학원 4학년 예방의학과 실습 5조의 임상실습 활동을 통한 설문자료 분석을 바탕으로 하여 작성되었다.
해운대구
이길 때도 있다. 높은 레벨의 전쟁에 매칭이 될수록 더 좋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끝나고 나면 상자를 까는 재미가 꽤나 쏠쏠하다.6) 충돌 혹은 갈등
PK
랭커 길드들의 서버 장악이 너무 심했다. 특히나 깨야하는 보스, 던전 통제가 심해서 자기들 보다 위로 올라오는 것을 경계하고 막으려고
제 1 장 서론
본과제의 주제는 [이동통신 이용고객 관리]로서 데이터베이스 프로그래밍 강좌의 설계 과제로 수행되며, 강의내용을 바탕으로 실제 데이터베이스를 효율적으로 모델링하고 어플리케이션과 연동하여 데이터베이스를 어떻게 실질적으로 활용할 것인지 연구한다.
이동통신을 이용하
본 보고서의 연구대상으로 정한 한국야쿠르트 ‘도시락’ 의 경우도 마찬가지이다. 우리가 ‘도시락’ 에 주목한 이유는 국내의 성공을 발판으로 수출에서 직접투자로 이어지는 전형적인 틀과는 달리 국내에서 저조한 성과에도 불구하고 현재 러시아 시장에서 높은 점유율을 보인다는 점이었다. ‘도
온라인 게임 산업의 초고속 성장으로 인해 스타크래프트에서 시작하여 온라인 게임 열풍이 불고 있다. 또한 프로게임머가 인기 직종으로 부상하면서 게임에 대한 사회적인 부정적 이미지도 상당 부분 희석되었다. 그러나 게임 중독으로 인한 학업 의욕 저하, 지나친 게임 몰두로 인한 심신 장애, 게임
일본의 강점이라 하면 무엇을 얘기할 수 있을까? 여기엔 장인정신이나 거대한 경제력 등을 들 수 있겠지만, 놀이문화도 끼어있다는 것을 간과해선 안 된다. 일본의 놀이문화에는 대표적으로 완구류, 애니메이션, 게임, 가요, 영화 등을 들 수가 있는데 그중 세계시장을 석권하고 있는 일본의 게임에 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