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을 중심으로 사업을 고도화하고 통신·방송·금융·엔터테인먼트 산업 융·복합화에 대비해 모네타, 위성 DMB, 1mm 등 신규사업을 발굴하고 이를 기반으로 새로운 서비스 기반을 확보하고 있다.
고객이 기대하는 서비스, 삶의가치를 부여하는 서비스
NATE & June, MONETA, 디지털 홈 서비스, 텔레매틱스
포털 1위
모바일 게임, 온라인 게임, 콘솔게임 등 확장
유무선 연동, 네트워크 게임, 콘솔연동 게임.
온라인, 모바일, 콘솔 등의 확장
온라인 탱크게임 ‘블리치 1941’의 인기
‘아크로드’ 내년 유료화 예정
삼성전자와 게임폰 콘텐츠 제공 제휴
KTF ‘네스팟’ 서비스
1인 미디어 –네이버
네이버, 페이스북도 플랫폼 기업의 모습이다. 즉, 사람이 모여 그 인테넷이던 비 시아버 공간이든 활동을 하게 되면 플래폼 기업의 성격을 지니고 있다고 볼 수 있다. 즉, 사람이 모알 수 있는 공간이 제공되면 플랫폼으로서의 자격을 갖추었다고 볼 수 있다. 오프라인상 가장 대표적인 것이 시외버스 터
경영과 혁신을 지원하는 스마트한 혁신 파트너로서의 역할을 수행하게 됐다”면서, “IBM이 보유하고 있는 IT 서비스 경험과 노하우를 기반으로 세계 최고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의 성공에 기여하는 진정한 비즈니스 가치를 창출하도록 노력하겠다"
사례) IBM의 그린테마 ITO
IT를 활용
1. 기업 소개
1) 개요
구분
기업
사업 종류
소프트웨어 제작
취급 품목
소프트웨어
국적
미국
본사 소재지
캘리포니아 주 레드우드
기업 대표
래리 엘리슨
설립자
로렌스 엘리슨, 래리 엘리슨
설립 시기
1977년 6월
기업 유형
주식회사
오라클은 비즈니스 소프트웨어와 하드웨어 시스
사례와 이와 관련한 법제 등을 통해서 세컨드 라이프의 오픈 플랫폼이 가지는 법적인 책임과 한계를 고찰하였다. 따라서 본 연구는 보다 건전하고 안전하게 참여할 수 있는 진정한 웹2.0시대의 가상현실세계를 맞이하는데 있어 플랫폼의 책임을 통해 시론적 접근을 제시하고 있다는 점에서 의의를 가
경영을 몸소 실천해 국제 사회에서 인정받은 기업과 이와 반대로 윤리성의 결여로 국제 사회에서 외면 받은 기업의 사례를 알아보고자 한다. 또한, 국제 사회에서 윤리경영의 중요성을 강조하기 위해 구성된 다양한 기구와 협약들을 살펴보고자 한다. 뿐만 아니라 한국 기업들이 현재 운영하고 있는 윤
Ⅰ. 서론
1. 선정동기
‘고객이 제일 우선이며 그 고객이 언제 어디서든 상품을 구매하고 받아 볼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라는 생각을 가지고 창립된 아마존은 인터넷 서적 판매 사업을 시작한지 2년 남짓한 기간에 세계 최대의 서점으로 성장했으며, 5년 만에 시장점유율 85%를 기록하며 오프
■ 브랜드 가치평가
브랜드라고 하는 무형자산의 가치를 측정하는 활동으로 브랜드의 가치를 수치로 나타내는 것만을 의미하지는 않는다.브랜드 가치에 영향을 주는 요인들에는 어떤 것이 있으며 그 요인들의 역할과 비중은 어떠한지, 브랜드의 가치를 높이기 위해서는 어떠한 활동들이 필요한
1. 들어감에 있어서
급변하는 디지털 융합 시대에 살고 있는 우리는 현재 UCC 열풍에 휩싸여 있다. User들은 다양한 루트를 통해서 자신들의 창작물 혹은 재가공물을 쏟아내고 있다. 또한 기업에서도 UCC를 이용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벌이고 있다.
우리는 이번 연구를 통해서 웹 2.0으로 대변되는 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