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0년 후 존재할 수 있는 기업 (게리하멜)
어떤 사람들은 개념적 및 전략적 사고에 능하고 또 어떤 사람들은 그것이 부족해서 배우지 않으면 안된다. 우리들은 종종 분석적인 사고(analytical thinking)를 개념적인 사고(conceptual thinking)로 착각하지만 나는 종종 대단히 분석적이지만 개념화 능력은 떨어
.
한편, 당기말 현재 유효한 한국채택국제회계기준을 적용한 재무제표를 작성하는 경우 현행 기업 회계기준을 적용한 재무제표와 중요한 차이를 발행시킬 것으로 예상되는 부분은 연결범위의 변동, 퇴직급여충당부채, 금융상품의 공시 등이며 향후 추가적인 분석결과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습니다.
3. Vision
● PMP MIND
개인이나 기업의 성공 핵심 키워드는 바로 ‘열정’이다. PMP는 게임IT산업에 대한 순수한 열정으로 탄생했다. '창의적인 온라인게임'에 대한 열정이 오늘의 PMP연구소를 있게 한 이유다. 어떤 회사가 조직열정이 높은가? 조직열정이 높은 회사는 바로 회사 일을 내일처럼 여기며 적극
기업으로 알려져 있는 이랜드는 성인 캐주얼, 유/아동복, 내의, 숙녀복, 쥬얼리 등 패션사업부문과 국내 최초의 백화점식 패션할인점인 이천일 아울렛을 비롯하여
뉴코아 아울렛, 엔씨 백화점, 킴스클럽 등으로 구성된 유통사업부문, 그리고 식품, 호텔, 인테리어, 건설, 가구, e-business 등의 기타 사업
엔씨의 궁극적인 목표를 의미합니다.
⑤ 회사연혁
1) 확신의 도전 CHALLENGE WITH CONFIDENCE
1997.03 (주)엔씨소프트 설립
1998.09 리니지 출시
2000.06 코스닥 등록 / 미국 법인 NC Interactive 설립
2001.09 일본 법인 NC Japan 설립
2001.12 정보통신부 '2002년도 유망 중소정보통신기업'으로 선정
2002.12 2002 대한민국
엔씨소프트의 프로야구 사업진출은 프로야구 발전에 영향을 미쳤다. 대기업들의 프로야구단 소유와 다르게 엔씨소프트의 소유는 색다른 의미로 다가왔다. 기존 대기업들이 운영하는 프로야구단들은 경직적인 분위기였다. 상하관계가 뚜렷했으며 쌍방향의 소통이 없었다고 볼 수 있다. 기업은 구단주
넥슨은 국내시장에서의 성공을 바탕으로 해외진출을 계획, 실행하였는데 그 핵심기술을 보면, 첫번째로 안정적 서버 운영 능력이 있다. 세계 최대 동시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으며 인터넷기반의 사업이 트래픽산업 이자망 효과를 노린 사업임을 고려하여 볼 때, 서버부하를 견디는 안정적 운영은 큰 장
이후 넥슨은 2010년 회사가치 2,132억 원의 엔도어즈 인수, 서든어택으로 명성을 떨치면 회사가치 2,557억 원의 게임하이 인수를 이루어냈다. 이에 더욱 탄력받은 넥슨은 스포츠게임 전문 개발사로 알려져 있던 제이씨엔터테인먼트의 대주주 지분을 인수하고 스포츠게임 장르를 보완하게 된다.
그러던 중
기업에 비해 월등히 높다. (홈페이지 및 사업보고서 자료 참조)
- 수시채용 위주에서 공개채용제도의 도입을 통해 우수인재 확보노력을 강화했다.
:우수한 인력의 확보는 게임의 성패, 기업의 성장에 결정적 영향을 미친다고 판단
:특히 온라인 게임산업의 경우, 기업 간 인력의 이동이 매우 빈번한 산
NC가 출범한 후 지금까지는 두각을 드러내는 성과는 없었다. 총 관중 숫자와 관중석 점유율 모든 면에서 대형 구단에 밀리는 것은 물론이고 관중석 점유율에서는 마산 야구장보다 작은 야구장을 운영하고 있는 기아 타이거스, 삼성 라이온즈, 한화 이글스보다도 좋지 않은 기록이며 오직 넥센 히어로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