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 선행 연구의 한계점 제시
기존의 연구는 유료화에 따르는 소비자의 현금 지급 혹은 게임 구매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대하여 조사 되었다. 그러나 현실의 다양화된 수익구조 에서는 각 구조에 대한 구분 된 연구가 이루어 져야 할 것이다. 이에 우리는 온라인 게임의 수익구조의 한 축인 캐주얼 게
Ⅰ. 개요
코치에 있어 지대한 관심은 운동선수가 되는 데에는 어떠한 요인들이 작용하느냐이다. 즉, 선수가 되는 데 결정적인 역할을 한 중요타자는 누구이며 어떠한 개인적, 사회적 특성을 소유한 청소년이 선수가 되느냐이다. 중요타자로부터 받은 사회적 지지의 양과 스포츠역할에 참가한 정도 사
게임 유료화
-월 8,800원 정액제
학습게임과 학습지의 급수 별 패키지 판매
-8급 맵, 7급 맵 33,000원 선, 급수가 올라감에 따라 가격 상승
-전체 급수 패키지 (29만원 선)판매
한자 학습지 상품 분석
구몬한자 대교 눈높이 한자 웅진 씽크빅 한자 장원한자
대상 유아, 초등학생(+중 고등학생)
Summary of introduction
From 2000 to 2004, I-river occupied 10-20% in MP3 world market. But I-river slipped in MP3 world market because the advent of the i-Pod. In addition to I-river is not the highest MP3 company anymore in domestic market. I-river is trying to be back number one in the domestic market and to make high profit in the global market.
Industry Analysis
Now MP3 world market
나. 시간 구조화 방법
1) 철회(withdrawal)
① 자기를 타인으로부터 멀리하고 대부분의 시간을 공상이나 상상으로 지내며 자기에게 어루만짐을 주려고 하는 자기애에 해당
② 모험을 하지 않고, 다른 사람과 대화하지 않음(예: 백일몽, 공상, 문제 해결에 직면하지 않고 음주로 피하는 것)
③ 정신
분석했는데 연구결과 자원부족은 성과에 유의한 부의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이 연구에서는 재무패턴과 자원부족은 성과에 대해 유의한 상호작용 효과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들 연구들은 매우 벤처기업이 가진 자원적인 특성이 벤처기업의 성과에 유의한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분석이다. 전세계 핸드폰 사용자 수는 2011년까지 대략 33억까지 증가하며 이 중 47.9%는 아시아-태평양 지역 인구가 될 것이다. 향후 지속적으로 휴대폰 시장의 경쟁은 더욱 증가될 것이며 이에 따른 소비자들은 보다 자신이 원하는 제품을 위해 소비를 아끼지 않을 것이다.
4. 시장 규모, 경쟁사 동
인터넷 중독(Internet Addiction)
➀ 정의
중독의 임상적인 용어는 중독을 "약물의 사용에 과도하게 얽매이고 약물의 공급을 계속 원하고 약물을 사용하는 것을 중지시킨 후에도 그 중지하는 것이 끝난 후에 다시 재발하는 충동적인 약물 사용 행동의 패턴"으로 보았다. 다시 말해, 중독(addiction)이라
Ⅱ. Global Brand의 필요성
(1) 글로벌 브랜드의 수요로 세계 수요의 동질화 현상
세계 각국의 소득수준의 평준화될 뿐 아니라 교통, 통신의 발달 등으로 세계 소비자들 간의 교류가 많아짐에 따라서 각국의 소비욕구가 유사해지고 있다. 특히 디지털화는 세계의 글로벌화를 가속시키는 촉진제로 작용
Las Vegas
반복형의 여행자가 가장 많은 도시
(평균 5.3회 방문)-[라스베가스이야기(타니오카 이치로 저)]
스테이지 쇼, Kids Amusement, 쇼핑, 스포츠, 레스토랑 등 최고 수준의 유수한 엔터테인먼트 시설이 존재 : 세계 최고의 관광 리조트
카지노 고객의 평균 게임 시간: 4hour→2hour
Las Vegas 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