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사회를 보면 아직도 사회적 관습을 대부분 갖고 있으며 남의 이목을 의식한 위선과 가식을 모두 갖고 있다. 게다가 가족은 자기 중심적인 성격을 띄고 있으며 자신에게 도움을 주는 사람이 아니거나 눈에 거슬리는 행동을 하면 바로 남남이 되어버린다. 더 끔찍한 사례를 보면 가족을 아무런 이유
1. 예술과 이에모토
1.2 예술의 정의
1) 기예와 학술을 아울러 이르는 말.
2) 특별한 재료, 기교, 양식 따위로 감상의 대상이 되는 아름다움을 표현하려는 인간의 활동 및 그 작품. 공간 예술, 시간 예술, 종합 예술 따위로 나눌 수 있다.
1.3 이에모토 제도
1) 이에모토의 정의 : 이에[家] + 모토[元}
-1757
호두까기 인형
2막 3장 , 1892년 상트페테르부르크의 마린스키 극장에서2막 3장.
1891∼1892년에 작곡초연
독일의 작가 E.T.A.호프만의 동화 《호두까기와 쥐의 임금님》(1819)을 대본
호두까기인형을 선물로 받았는데 그 인형이 꿈 속에서 쥐의 대군을 퇴치하고 아름다운 왕자로 변하여 클라라를 과자
●기획사명
->Triple A (Attractive Awesome Amazing)
●기획사 로고
●설립 목적
-> 현대 사회의 문화 발전을 위한 다양한 문화 사업을 기획하기 위해 설립
-> 한국 공연계에 활력을 불어넣고, 세계로 뻗어나가는 글로벌 공연 기획사를 목표로 함.
●기획사 이념
AAA는
Ⅰ. 머리말
실제 역사수업 과정에서 역사는 단지 재미없고 외울 것이 많은 과목 정도로 여기는 학생들을 종종 만나게 된다. “나와 역사가 무슨 관계인가”라는 의문을 품고 역사에 흥미를 잃은 학생들에게 역사는 현재 우리의 삶과 동떨어진 과거의 이야기일 뿐이며 역사 수업은 ‘역사 지식 따로 우
Ⅱ. 본론
1. 발레의 개념
1) 발레의 어원
발레라는 용어는 ‘춤을 추다’라는 이탈리아어 ballare에서 유래하였고 ballare는 무도장(ball room)에서 춤에 관한 말 ballo에서 유래 하였다. 발라테 (ballat)는 13세기와 14세기에 투스카니에서 춤과 함께 불리던 노래였다. 추조이는 르네상스 후엽에 메디치의 제후들
나는 연극과 뮤지컬에 관심이 많다. 고등학교때부터 친구들과 공연장을 누비며 연극에 심취
하였고 군 제대후 유럽 배낭여행을 가서는 오페라와 뮤지컬을 보러다니느라 정신없이 돌아
다녔었다.
하지만 그렇한 나의 남다른 관심은 동양의 전통극엔 거의 미치치 않았었고, 오히려 ‘전통극’
이라하
MEDUSA 영화
* 가상 포스터
사랑을 믿지 않는 여인의 얼어붙은 눈!
‘메두사 신화’를 재해석하여
‘아름다움’에 대한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다!
메두사 역 (사만다 사이프리드)
왕자 앨버트 매튜 역(조나단 리스마이어스)
어린 병사 길버트 세실 역 (조엘 코트니)
외모지상주의, 단순한 사
1. 들어가며
1998년 삼성문학상 희곡부문에 당선된 박수진의 춘궁기는 이듬해인 1999년에 극단 미추에 의해 연극으로 올려졌다. 춘궁기는 남북분단과 농촌의 현실을 심도 있게 다루었다는 점에서 호평을 받았다. 박수진은 춘궁기 발표 이후에도 용병(2000, 극단 미추), 영광의 탈출(2001, 극단 미추), 한 여
Ⅰ. 서론
1. 호두까기 인형
2막 3장. 1891∼1892년에 작곡, 1892년 상트페테르부르크의 마린스키극장에서 초연되었다. 이는 독일의 작가 E.T.A.호프만의 동화 《호두까기와 쥐의 임금님》(1819)을 대본으로 하여 쓴 것으로 소녀 클라라가 크리스마스에 호두까기인형을 선물로 받았는데 그 인형이 꿈 속에서